퀸시 데이터, 뉴저지와 토론토-TMX 간에 지연 시간이 가장 짧은 시장 데이터 배포

QED 서비스는 뉴욕증권거래서/나스닥에서 TMX까지 가장 빠르다

2024-04-09 14:00 출처: Quincy Data

오클랜드,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퀸시 데이터(Quincy Data)가 최대의 미국 주식 거래소와 캐나다 주식거래소 간에 가장 빠른 시장 데이터 서비스를 출시했다. 퀸시의 초저지연 QED 서비스는 현재 온타리오주 마컴에 있는 TMX 데이터 센터에서 NYSE-Arca 및 Nasdaq의 200개 이상의 주식 및 ETF에서 엄선된 콘텐츠를 배포한다. 뉴저지주 마와에 있는 NYSE 데이터 센터에서 마크험(Markham)까지의 지연 시간은 편도 1.755밀리초(ms) 미만이다. 뉴저지주 카터렛에 있는 나스닥에서 TMX까지의 지연 시간은 편도 1.940ms 미만이다.

퀸시 데이터의 공동 설립자인 스테판 타이크(Stephane Tyc)는 “수년 동안 토론토의 초저지연 시장 데이터 소비자들은 단 한 가지 옵션만 가지고 있었습니다”라며 “우리는 토론토의 모든 시장 참가자에게 공평한 경쟁의 장에서 가장 빠른 교차 상장 시장 데이터를 제공하게 되어 기쁩니다”라고 말했다.

퀸시 데이터의 최신 서비스는 캐나다 시장 참가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지속적인 노력을 반영한다. 앞으로 몇 달 안에 퀸시와 자매 회사인 맥케이 브라더스(McKay Brothers)는 시장 데이터 및 사설 대역폭 서비스를 토론토의 에퀴녹스-TR2(Equinix-TR2) 데이터 센터로 확장할 계획이다. 퀸시 데이터는 또한 2024년 후반에 뉴저지에서 일부 TMX 데이터를 배포할 계획이다.

퀸시 데이터는 전 세계적으로 광범위한 포트폴리오의 저지연 시장 데이터를 배포한다. 이러한 서비스에는 무선 전용 및 하이브리드 무선 광섬유 옵션이 포함된다. 전반적으로 이 회사는 전 세계적으로 가장 큰 거래소 중 22개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거래소 중 17개 곳의 데이터를 배포한다.

퀸시 데이터 및 맥케이 브라더스 소개

퀸시와 맥케이 브라더스는 초저지연 시장 데이터 기술 및 무선 인프라를 제공하는 선도적인 글로벌 공급업체이다. 이 회사는 글로벌 금융 시장에서 활동하는 가장 정교하고 성공적인 거래 회사에 서비스를 제공한다. 퀸시 데이터는 2012년에 QED 시장 데이터 서비스를 시작하여 일리노이주에서 뉴저지로 일부 선물 데이터를 전송했다. 두 회사의 서비스는 꾸준히 성장해 왔으며 현재 북미, 유럽 및 아시아 전역에 걸쳐 주요 금융 센터로 확장한다. 퀸시와 맥케이의 서비스 대부분은 이용할 수 있는 가장 짧은 대기 시간을 제공한다. 중요한 것은 둘 다 모든 클라이언트에게 공평한 경쟁의 장을 기반으로 모든 서비스에 대해 최상의 대기 시간을 제공한다는 점이다. 더 자세히 알아보기: www.quincy-data.comwww.mckay-brothers.com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