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아웃리치 뉴스와이어, 미국 보도자료 배포망 론칭

2024-03-04 10:40 출처: Media OutReach

글로벌 보도자료 전문 통신사 미디어 아웃리치 뉴스와이어가 미국에 자체 보도자료 배포망을 구축했다(제공: Media OutReach Newswire)

홍콩--(뉴스와이어)--아시아-태평양 지역 최초의 글로벌 보도자료 전문 통신사인 미디어 아웃리치 뉴스와이어(Media OutReach Newswire)가 미국 미디어를 대상으로 자체 보도자료 배포망을 론칭했다. 아시아의 글로벌 보도자료 배포 통신사 중 미국 전역에 전용 배포망을 구축한 것은 미디어 아웃리치 뉴스와이어가 최초다.

이제 미디어 아웃리치 뉴스와이어의 고객들은 443개 이상의 미디어 분야를 다루고, AP(Associated Press) 통신에 뉴스를 제공하며, AP뉴스(APNews)를 포함한 430개 이상의 미국 뉴스 사이트에 기사를 게시하는 5만명 이상의 저널리스트 및 에디터로 구성된 데이터베이스에 자유롭게 액세스함으로써 미국 현지 언론 매체들과 폭넓게 접촉해 기업 발표, 브랜드 및 제품 출시, 파트너십을 알리고,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할 소식을 전할 수 있다.

또한 고객은 미국 전역에서 월스트리트 저널(The Wall Street Journal), 뉴욕 타임즈(The New York Times), 로스앤젤레스 타임즈(Los Angeles Times), 피플 매거진(People Magazine), 뉴욕 포스트(New York Post), 디지털 저널(Digital Journal), 워싱턴 포스트(The Washington Post) 등이 포함된 미디어 아웃리치 뉴스와이어의 미국 언론 매체 기자 데이터베이스가 가진 높은 참여율(engagement rates)의 혜택을 누릴 수도 있다.

미디어 아웃리치 뉴스와이어의 미국 배포망은 저널리스트 및 에디터의 보도자료 이메일 확인율이 최대 25%에 달하며, 이미 많은 고객에게 미국 내 언론인 및 언론 매체에 대한 전례 없는 수준의 접근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제니퍼 콕(Jennifer Kok) 미디어 아웃리치 뉴스와이어 설립자 겸 최고 경영자(CEO)는 “미국 배포망은 PR 전문가 및 PR 대행사가 기자, 에디터와 진정성 있는 미디어 관계를 형성하고 최적화된 방식으로 뉴스를 작성하도록 지원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며 “당사가 단독 제공하는 미디어 및 기자 관련 정보를 통해 고객사는 보도자료 배포 대상 기자의 수와 보도자료를 열람한 언론사별 기자 수를 확인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콕 CEO는 “기존 보도자료 배포업계에서는 확인할 수 없었던 이러한 정보를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게 돼 자부심을 느낀다”면서 “특히 기자 참여율에 관한 정보는 더 나은 전략적 커뮤니케이션 계획 수립과 데이터에 기반한 체계적 의사 결정을 위한 종합적 인사이트를 제공한다”고 강조했다.

미디어 아웃리치 뉴스와이어만의 독점적 미디어 및 언론인 인사이트는 고객이 상세 배포 정보, 이메일 확인율, 언론사별 확인율을 통해 해당 보도자료와 기자의 상호작용을 모니터링할 수도록 해준다. 이는 고객들이 보도자료에 관한 종합적인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전략적 커뮤니케이션을 계획하고, 올바른 의사 결정을 내리도록 지원하는 강력한 도구가 된다.

아울러 즉시 사용 가능한 보도자료 배포 보고서를 이용해 커뮤니케이션 전문가들은 손쉽게 영어와 중국어(간체)로 최고 경영진용 보고서를 만들 수 있다.

미디어 아웃리치 뉴스와이어는 전 세계 모든 금융 터미널에의 뉴스 포스팅을 보장하며 블룸버그 터미널(Bloomberg Terminal), 리피니티브 에이콘(Refinitiv Eikon), 다우존스 뉴스와이어(Dow Jones Newswire), 팩트셋(Factset), 인프론트(Infront), 모닝스타(Morningstar)를 통해 뉴스가 전 세계 금융 전문가와 투자자, 애널리스트, 펀드 매니저에게 소식을 전달한다.

브랜드들은 국제 뉴스 파트너에 액세스해 로이터통신(Reuters News Agency), AP(Associated Press), AFP(Agence France Presse)의 에디터 및 기자와 접촉할 수도 있다. 또 미디어 아웃리치 뉴스와이어는 AP뉴스(APNews), 파이낸셜 타임즈(Financial Times), 마켓 인사이더(Markets Insider)에 뉴스 게재를 보장할 뿐만 아니라 어콰이어 미디어(Acquire Media)와 컴텍스(Comtex)의 데이터 서비스도 제공한다.

PR 전문가를 위한 통합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인 미디어 아웃리치 뉴스와이어의 차세대 AI 기반 커뮤니케이션 포털은 심층 보고서와 PR 캠페인 인텔리전스를 활용해 보도자료 배포 업무를 혁신하고, 아시아의 브랜드를 글로벌 저널리스트 및 언론 매체 네트워크와 연결한다.

미디어 아웃리치 뉴스와이어는 아시아 및 전 세계 PR/커뮤니케이션 부서의 의뢰를 받아 기업과 브랜드의 인지도 제고를 위해 보도자료를 기자와 에디터에게 노출하고, 미디어 관계를 구축하며, 유료 언론 보도 기회를 창출하는 방식으로 글로벌 브랜드 평판을 강화해 왔다.

※ 미디어 아웃리치 뉴스와이어 웹사이트: www.media-outreach.com

미디어 아웃리치 뉴스와이어 소개

2009년 설립된 미디어 아웃리치 뉴스와이어는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기반으로 한 최초의 글로벌 보도자료 전문 배포 통신사다. 홍콩에 본사를 두고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베트남, 일본, 중국, 태국, 대만에서 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미디어 아웃리치 뉴스와이어는 홍보 및 투자자 관계(IR) 전문가가 언론인 및 편집자와 끈끈한 관계를 구축하도록 돕고, 홍보 캠페인 성과에 대한 앞서가는 통찰력과 정보가 담긴 즉시 이용 가능한 다양한 형식의 보고서를 제공한다는 목표로 설립됐다. SaaS 포털 및 고유한 AI 기술을 적극 활용하는 미디어 아웃리치 뉴스와이어는 다국어 및 멀티미디어 보도자료를 에디터와 기자의 이메일에 직접 배포해 최적화된 기사 작성을 돕고, 미디어 관계를 구축하며, 보도 자료를 온라인에 게재해 뉴스 가시성을 높이고 체계적인 SEO를 강화한다. 선구적인 글로벌 전문 통신사이자 아시아 기업들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미디어 아웃리치 뉴스와이어는 아시아-태평양, 미국, 캐나다, 라틴 아메리카, 영국, 유럽, 중동, 아프리카 등 26개국에 자체 배포망을 구축한 유일한 보도자료 배포 기업이다. 미디어 아웃리치의 서비스와 배포망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