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대리운전, 법인대리운전 시장에 통합 서비스 론칭
서울--(뉴스와이어)--마스터대리운전이 법인대리운전과 법인 퀵서비스, 자동차 탁송, 꽃배달서비스를 원스톱 제공하는 통합 서비스를 론칭했다.
국내 법인대리운전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며 기업들의 주목을 받는 가운데, 최근 업무의 복잡성이 이슈가 되고 있다. 현재 많은 회사는 법인대리운전을 이용하면서도 별도로 퀵서비스나 탁송, 꽃배달 등 다양한 업무를 위해 여러 회사와 계약을 맺어야 하는 불편함을 겪고 있다. 이러한 복수 계약으로 인한 중복 결제와 업무의 비효율성은 경리부서의 큰 부담으로 작용한다.
마스터대리운전의 통합 서비스는 이 같은 문제를 타개할 대안으로 제시됐다. 기업고객들은 통합 서비스를 통해 법인대리운전뿐만 아니라 법인 퀵서비스, 자동차 탁송, 그리고 꽃배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요구를 마스터대리운전 한 곳에서 해결할 수 있다.
특히 기업의 경리부서는 통합 서비스의 도입을 통해 업무 프로세스가 크게 간소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여러 업체와의 계약 과정과 청구서 관리, 결제 처리 등 복잡한 업무들이 단일 서비스로 통합되면서 중복 작업과 비효율성이 크게 줄어들게 된다. 또한 이로 인해 더욱 집중된 업무처리가 가능해져 전반적인 업무 효율성이 향상될 것으로 전망된다.
마스터대리운전 이번 통합 서비스 도입은 법인대리운전 시장에 새로운 변화를 가져올 것으로 예상된다며, 기업들은 당사의 통합 서비스를 통해 여러 업체와의 복잡한 계약 과정을 줄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업무의 효율성도 크게 향상시킬 수 있다고 말했다.
마스터대리운전 소개
마스터대리운전은 대기업, 공기업, 은행, 대학교, 병원 등 2000여 이상의 기업고객에게 법인대리운전, 법인탁송, 법인 퀵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다. 대리운전, 퀵서비스, 탁송을 통합적으로 운영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후불로 제공하고 있다. 한달 이용한 금액을 익월 결제하며, 세금계산서를 발행받고 납입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