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결공간’ 설문조사 이벤트 실시… 6월 15일까지 온라인 진행

미니노트와 볼펜 3종 기념품 추첨 증정… 만족도 조사 및 의견 수렴 목적

2023-06-09 08:00 출처: 문타라엔터테인먼트

‘연결공간’ 설문조사 이벤트 포스터

6/15까지 - 피아니스트 문용의 ‘연결공간’ 설문조사 이벤트

서울--(뉴스와이어)--문타라엔터테인먼트가 6월 15일(목)까지 피아니스트 문용의 ‘연결공간’ 설문조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 참여하면 미니 노트와 볼펜 3종 기념품 증정

이번 설문조사 참여는 포스터 이미지 내 QR코드 스캔, 또는 링크 접속을 통해 가능하다.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연결공간’ 미니 노트와 볼펜 3종을 기념품으로 증정한다.

피아니스트 문용의 ‘연결공간’은 공간과 예술이 어우러진 온라인 콘서트다. 문용의 차분한 내레이션으로 공간에 담긴 이야기를 소개하며, 이는 음악 창작과 예술 협업, 의상·소품 등 연출로 이어진다. 유튜브 최초 공개 시 문용과 함께하는 채팅 참여가 가능하며, 그 이후 언제 어디서나 누구든 고품질 영상으로 즐길 수 있다.

문타라엔터테인먼트 김문용 대표는 “연결공간을 통해 일어나는 공간-예술, 예술-예술, 공간-공간의 연결이 늘 새로운 연결로 이어지기를 바란다”며 “AI 자동생성 콘텐츠가 범람하는 환경에서, 더욱 창의적인 온라인미디어 예술활동에 주목해 주시길 바란다. 올해의 연결공간도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피아니스트 문용의 ‘연결공간’ 설문조사 이벤트는 2023년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의 ‘온라인미디어 예술활동 지원’ 사업의 후원으로 문타라엔터테인먼트가 주최·주관한다.

문타라엔터테인먼트 소개

‘달과 별의 소리’ - 문타라엔터테인먼트는 문화예술 콘텐츠 크리에이티브 그룹이다. 음악을 기반으로 다른 장르와의 협업을 지향하며, 다양한 예술 언어 접근으로 예술 표현 극대화 및 작품 메시지의 전달을 추구한다. 문타라엔터테인먼트는 예술 창작으로 어둠에 빛을 비추어 세상의 조화와 균형을 꿈꾼다.

웹사이트: http://moontara.co.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