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리콘랩스, 프리미어 IoT 개발자 콘퍼런스 ‘Works With 2023’ 참가 신청 접수 시작

8월 22일~23일(미국 시각) 이틀간 온라인상에서 무료 진행
실리콘랩스의 IoT용 차세대 플랫폼에 대한 간략한 사전 정보 비롯해 4개 기조연설, 40개 이상의 기술 세션 제공

2023-06-01 13:49 출처: 실리콘랩스 (나스닥 SLAB)

실리콘랩스, 프리미어 IoT 개발자 콘퍼런스 ‘Works With 2023’ 참가 신청 접수 시작

서울--(뉴스와이어)--더 연결된 세상을 위한 지능형, 보안 무선 기술 분야를 선도하는 실리콘랩스(Silicon Labs, 지사장 백운달)는 자사의 제4회 연례 Works With 콘퍼런스에 대한 참가 신청 접수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 가상 콘퍼런스는 8월 22일과 23일(미국 시각 기준) 이틀간 온라인상에서 무료로 개최된다.

업계 선도적인 이 개발자 콘퍼런스에서는 모든 주요 사물 인터넷(IoT) 프로토콜과 에코시스템을 다루는 40개 이상의 심층적인 기술 세션이 진행된다. 실리콘랩스의 엔지니어 및 업계 전문가가 진행하는 이 기술 세션들은 개발자가 IoT 제품 개발을 이해하고 단순화하며 가속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실리콘랩스의 매트 존슨(Matt Johnson) 최고 경영자(CEO)는 콘퍼런스 개막 기조연설에서 자사의 차세대 플랫폼을 간략하게 소개한다. 이 차세대 플랫폼은 IoT용으로 특별히 설계된 실리콘랩스의 시리즈 2(Series 2)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통합 플랫폼의 성공을 기반으로 구축될 예정이다.

실리콘랩스의 매트 존슨 CEO는 “실리콘랩스 Works With 2023에 대한 기대가 매우 크다. 이 행사는 업계 핵심적인 행사 가운데 하나로 자리매김했으며, 올해 역시 마찬가지”라며 “개발자 커뮤니티에 실리콘랩스의 차세대 플랫폼에 대한 사전 정보를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 이로써 개발자들은 이 플랫폼의 앞선 기능들을 어떻게 활용할 것인지 미리 구상해 볼 수 있을 것이다. 새로운 플랫폼은 이미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시리즈 2 플랫폼보다 한 발 더 크게 나아간 성능 향상을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실리콘랩스 Works With 2023의 트랙에서는 블루투스, 저전력 원거리 통신(LPWAN), 매터(Matter), 와이파이 기술을 비롯해 IoT 보안과 인공지능 및 머신러닝(AI/ML) 그리고 커넥티드 헬스 및 스마트 시티 같은 급부상 중인 시장 부문에 대한 주요 동향들을 다룬다. 세션별 강연은 실리콘랩스의 엔지니어와 업계를 선도하는 에코시스템, 파트너, 고객 및 얼라이언스의 분야별 전문가들이 담당하며 세션마다 실시간 질의응답이 진행된다.

행사 기간 다음과 같은 기조연설과 함께 당일 세션이 시작 및 종료된다:

· CEO 기조연설 ‘IoT 개발의 황금기’ - 실리콘랩스의 매트 존슨 CEO는 자사의 차세대 플랫폼과 개발자 경험 개선 사항 등에 대한 간략한 소개를 포함해 개발자의 제품 출시를 앞당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실리콘랩스의 다양한 지원 노력을 공유한다. 이와 함께 에코시스템 리더, 업계 파트너, IoT 혁신가들이 최첨단 IoT 개발 현황을 소개한다.

· 업계 패널 토론 ‘매터의 도래, 다음은?’ - 무선 개발자, 디바이스 제조사, 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패널이 매터 표준 발표 첫해에 확인한 내용들을 깊이 있게 논의한다. 매터 개발 및 인증의 실상을 살펴보는 이 토론에서는 가감 없는 솔직한 대화들이 오갈 것이다. 아울러 개발자들 간 대화를 통해 매터 디바이스를 출시하면서 겪은 희열과 비애, 모범 사례 등을 공유한다.

· CTO 기조연설 ‘한 눈에 보는 연결된 미래’ - 실리콘랩스의 대니얼 쿨리(Daniel Cooley) CTO는 클라우드에 연결된 임베디드 컴퓨팅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는 데 필요한 것들과 앞으로 해결해야 할 과제에 대해 논의한다. 이 기조연설에는 IoT 활성화에 필요한 신뢰, 팀, 거버넌스 구축의 전문가인 게스트들이 함께 참여한다.

· 쇼케이스 ‘선(善)을 위한 IoT’ - 실리콘랩스의 매니시 코타리(Manish Kothari) 수석 부사장은 지구를 보전하기 위해, 우리의 건강을 돌보기 위해, 그리고 10년 전에는 상상도 못 했던 획기적 용도들을 위해 IoT가 활용되고 있는 실제 사례들을 소개한다.

콘퍼런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orks With 참가 신청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참가비 없이 무료로 등록할 수 있다.

실리콘랩스 소개

실리콘랩스(Silicon Labs, NASDAQ: SLAB)는 더 연결된 세상을 위한 보안 및 지능형 무선 기술 분야 선도 기업이다. 통합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플랫폼, 직관적인 개발 도구, 업계 최고의 에코시스템 및 강력한 지원을 통해 첨단 산업, 상업, 가정 및 생활용 애플리케이션 구축을 위한 이상적인 장기 파트너로 자리매김했다. 실리콘랩스는 개발자가 제품 수명 주기 동안 무선 기술과 관련한 복잡한 과제를 쉽게 해결하고, 산업을 변화시키고 경제를 성장시키며 일상을 개선하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통해 신속한 출시를 이룰 수 있게 한다. Silicon Labs, Silicon Laboratories, “S” 심볼, Silicon Laboratories 로고 및 Silicon Labs 로고는 Silicon Laboratories Inc.의 상표다. 보도자료에 언급된 다른 모든 제품명은 각 소유자의 상표다.

웹사이트: http://www.silabs.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