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ressVPN, 나폴리의 스쿠데토 달성 축하하며 나폴리 서버 출시

ExpressVPN, 나폴리의 역사적인 우승 기념하며 나폴리 서버를 새롭게 추가해 팬과 고객의 온라인 프라이버시 향상

2023-06-01 11:00 출처: ExpressVPN

버진 아일랜드, 영국--(뉴스와이어)--나폴리가 오랫동안 염원해온 스쿠데토 달성과 더불어 축구 팬과 이탈리아 스포츠의 영광을 사랑하는 이들이 축하해야 할 일이 하나 더 있다. 세계를 선도하는 소비자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 회사인 ExpressVPN은 전 세계 팬을 기쁘게 하기 위해 나폴리 지역 중심부의 신규 서버 출시를 발표했다. 5월 23일부터 ExpressVPN의 모든 사용자는 새로운 나폴리 서버에 접속할 수 있다. 이로써 축구 팬은 세계 어디서든 나폴리의 우승을 축하하는 행렬에 동참할 수 있다.

나폴리는 최근 세리에 A 챔피언십 우승으로 1990년대 이후 첫 스쿠데토를 기록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VPN 서버는 SSC 나폴리와 이 활기찬 도시의 놀라운 승리를 기념하는 헌정이다. 33년의 긴 세월이 걸렸지만, 마침내 스쿠데토가 나폴리로 돌아왔다.

ExpressVPN의 부사장인 해럴드 리(Harold Li)는 “이 역사적인 승리를 기념해 팬과 축구 클럽 그리고 이탈리아 고객을 위해 우리의 역할을 할 수 있게 돼 기쁘다. 나폴리는 스쿠데토를 되찾기 위해 30년 넘게 기다려 왔다. 그래서 새로운 VPN 서버의 위치로 이 도시를 선정하는 것이 적합하다고 생각했다. ExpressVPN은 신규 서버를 통해 축구를 향한 이 도시의 사랑과 역사적인 스쿠데토 달성에 경의를 표할 뿐만 아니라, 이 중대한 순간과 앞으로 더욱 안전한 온라인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네트워크 인프라를 확장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밀라노와 코센차에 이어 나폴리가 새롭게 이탈리아 서버 위치로 추가되면서 ExpressVPN 사용자는 이탈리아의 세 도시에 자유롭게 연결할 수 있게 됐다. 나폴리 서버는 최적의 성능을 보장하고 부하 분산 기능을 개선하며 사용자에게 빠른 연결 속도를 제공할 것이다. 인터넷에서 나폴리의 열기를 경험하기 위해 사용자는 ExpressVPN 앱 내에서 서버 위치를 ‘나폴리’로 변경하기만 하면 새로운 서버에 연결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pressVPN 소개

ExpressVPN은 2009년 설립된 이래 수백만 명의 사용자가 자신의 인터넷 경험을 개선할 수 있도록 도왔다.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ExpressVPN의 소비자 VPN 서비스는 오픈 소스 VPN 프로토콜 ‘Lightway’를 지원해 클릭 몇 번만으로 사용자의 개인 정보를 보호한다. ExpressVPN의 ‘Keys’ 비밀번호 관리자와 ‘에어코브(Aircove)’ 라우터는 모든 사람이 디지털 프라이버시 및 보안을 쉽게 누릴 수 있도록 한다. ExpressVPN의 제품은 PwC, Cure53, KPMG를 비롯한 제3자 전문가들에게 광범위한 점검을 받았다. ExpressVPN은 2021년 케이프 테크놀로지스(Kape Technologies)의 브랜드로 합류했다. 업계를 선도하는 ExpressVPN의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 솔루션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