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빈 노무법인 재일 대표노무사, 2023 대한민국브랜드대상 국회 여성가족위원장 표창

2023-05-25 13:00 출처: 재일

노무법인 재일 박수빈 대표노무사(왼쪽에서 두 번째)

서울--(뉴스와이어)--노무법인 재일 박수빈 대표노무사가 4월 26일 대한민국브랜드협회(이사장 조세현)가 주최하는 ‘2023 대한민국브랜드대상·대한민국ESG경영대상 시상식’에서 국회 여성가족위원장 표창을 받았다.

노무법인 재일(대표노무사 박수빈)은 기업의 사회보험료 절감 및 기업을 지원하는 지원 제도 등 정부 시책에 대한 경영 컨설팅을 담당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중소기업들의 비용 절감 및 경영 부담을 완화하는 등 중소기업과 함께 성장해 오고 있다.

현재 대기업 및 중소기업의 자문 관리 및 컨설팅 경험을 바탕으로 기업의 합리적인 인사노무 관리를 위해 전략적이고 차별화된 솔루션을 제공하며 수많은 기업의 성장에 기여하고 있다는 평가를 얻고 있다.

또 고용노동부 진정 및 고소 사건, 부당 해고 구제 신청 등 노사 분쟁 사건을 성공적으로 수행해오고 있으며 기업의 일자리 확대와 고용 안정을 위한 비용 경감, 보험료 환급, 국가 지원 등을 선비용 없이 합리적으로 컨설팅하고 있다.

박수빈 노무법인 재일 대표노무사는 “인사노무관리 전문가로서 명확한 해결책을 제공하고, 협력적 노사 관계 속 기업과 구성원의 동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노력해온 것이 좋은 평가를 받은 것 같다”며 “앞으로도 더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대한민국 노사 관계 발전에 이바지하는 노무법인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