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CLTech, 전략적 인적 자원 변화 위해 SAP SuccessFactors 인간 경험 관리 스위트 선택

2023-05-16 14:55 출처: HCL Technologies Limited (인도국립증권거래소 HCLTECH)

뉴욕 및 노이다, 인도--(뉴스와이어)--유수 글로벌 기술 회사인 HCLTech은 기업의 디지털 전환을 추진하기 위해 SAP와의 오랜 협력 관계를 확장한다고 발표하였다.

이에 따라 HCLTech는 SAP SuccessFactors 인간 경험 관리 스위트(SAP SuccessFactors HXM Suite)의 고객 겸 글로벌 전략적 서비스 파트너가 되었다.

HCLTech은 전 세계적으로 225,000명 이상의 사람의 경험을 향상하고 모집 및 신입사원 교육 과정을 더욱 능률화하기 위해 SAP SuccessFactors HXM 스위트를 배치할 것이다. HCLTech은 또한 직원 경험을 더욱 확대하기 위해 Qualtrics 솔루션뿐만 아니라 SAP의 Workzone을 활용할 것이다.

다방면의 SAP 파트너로서 HCLTech은 전 세계적으로 기업들이 CloudSMART 계열의 다양한 업계를 선도하는 클라우드 상품들과 함께 SAP SuccessFactors HXM 스위트를 활용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HCLTech의 최고경영자 겸 전무인 C 비자야쿠마르는 “인력은 성장 전략의 핵심이며 우리는 그들의 발전을 촉진하기 위해 전력을 다한다. 최상의 기술을 통해 인력 경험을 계속 향상하기 위해 SAP와의 파트너십을 확장하게 되어 기쁘다”며 “또한 이번 협력을 통해 고객들이 그들의 디지털 변화 계획에 따라 SAP HXM을 통해 그들의 직원 경험을 향상하도록 도울 기회가 부여된다”고 말했다.

SAP SE의 최고경영자 겸 이사회 일원인 크리스찬 클라인은 “SAP와 함께 초기에 RISE를 채택한 파트너로서 HCLTech는 어떤 사업이든 성공적인 변화는 항상 사람들과 더불어 시작된다”며 “HCLTech가 강력한 서비스 부분을 포함한 SAP의 SAP’s SuccessFactors HXM 스위트를 선택함에 따라 파트너십이 더욱 확대되고 전 세계적으로 고객들의 가치가 향상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HCLTech 소개

HCLTech은 60개국에 225,900명 이상의 직원을 두고 있는 글로벌 기술 회사로서 디지털, 엔지니어링 및 클라우드를 중심으로 하며 광범위한 기술 서비스 및 제품들을 통해 업계를 선도하는 능력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당사는 모든 주요 분야의 고객들과 협력하면서 금융 서비스, 제조, 생명과학 및 의료, 기술 및 서비스, 전기통신 및 대중 매체, 소매 및 일상 생활용품, 공공 서비스를 위한 산업 솔루션을 제공한다. 2023년 3월로 종료된 12개월간의 총 연결 매출은 126억달러이다. 귀사의 발전을 HCLTech이 어떻게 촉진할 수 있는지 보려면 https://www.hcltech.com/ 을 방문하면 된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