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화하는 작업 트렌드에 대응: 레노버, 직원 경험 향상 및 생산성 향상을 위한 디지털 작업 공간 솔루션 출시

직원이 선호하는 하이브리드 업무 스타일은 리더가 핵심 비즈니스에서 주의를 분산시키는 보안 및 기타 직장 문제를 초래한다
종단 간 레노버 지원, 안내 및 관리형 서비스는 하이브리드 인력·작업 공간 문제에서 경쟁 우위를 창출한다
레노버 DWS는 기업이 운영 비용을 개선하고 생산성을 향상하며 지능형 보안을 활용하는 최신 기술로 이전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2023-05-16 14:30 출처: Lenovo (홍콩증권거래소 992)

2023년 레노버 CIO 조사(그래픽: 비즈니스 와이어)

롤리, 노스캐롤라이나--(뉴스와이어)--기업이 고유한 비즈니스 요구 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맞춤형 기술을 찾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기에 레노버 SSG(Solutions and Services Group, 솔루션 및 서비스 그룹)는 지능형 도구 및 시스템의 새로운 관리 서비스 포트폴리오인 디지털 작업 공간 솔루션(DWS, Digital Workplace Solutions)을 출시한다. DWS는 업무 관련 기술, 보안, 효율성 및 직원 만족도를 제공하여 경영진이 주요 성과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한다.

레노버의 최신 비즈니스 조사에 따르면 10명 중 9명(90%)의 CIO는 종종 기술 채택을 벗어나는 비즈니스 결정을 내려야 한다고 말한다. 관심을 끌고 있는 사항은 다음과 같은 인력 중심의 과제이다.

· 원격 인력 관리(59%)

· 인재 확보·유지(59%)

· 글로벌 팀 관리(58%)

· 다양성, 형평성 및 포용성(55%)

레노버 디지털 작업 공간 솔루션 총괄 책임자인 라가프 라구나탄(Raghav Raghunathan)은 “조직이 진화하는 하이브리드 작업 환경에 적응함에 따라 레노버는 고유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DWS는 내부 기능과 광범위한 파트너 에코시스템을 활용하여 기업이 첨단 기술을 통해 생산성을 최적화하고 보안을 강화하며 디지털 작업 공간에서 원활한 직원 경험을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

레노버 DWS는 사람 중심의 맞춤형 작업 환경을 제공하는 레노버 관리 서비스를 통해 조직이 경쟁 우위를 더 빨리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최고의 비즈니스 문제에 대한 답변을 제공한다.

이 포트폴리오는 IT 환경 전체에 적용되어 유연한 종단 간 서비스의 전체 범주를 통해 혁신 과정을 밟고 있는 비즈니스의 필요 사항을 충족한다.

디지털 작업 공간 자문 서비스 - 최종 사용자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환경을 진단하고 설계하여 생산성과 사용자 경험을 개선한다.

생산성 향상 애플리케이션 -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완전히 통합된 앱의 사전 패키징 제품군을 사용하여 동급 최고의 솔루션, 통합 및 관리되는 백엔드 인증을 배포한다.

포괄적인 지능형 장치 관리 - 차세대 IoT 장치 및 BYOD 통합을 포함한 장치 인프라 관리를 조정, 통합 및 개선하여 팀이 다른 우선순위 작업을 수행할 수 있도록 한다.

맞춤형 서비스 - 선제적 지원, 자동화 및 셀프 서비스를 포함하여 장치 및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직원 수준의 통합 지원으로 안심할 수 있다.

강력한 보안 - 동종 최고의 보안 솔루션을 구현하고 지속적으로 관리하여 중요한 자산을 보호하고 비즈니스 중단을 방지한다.

레노버 테크 투데이(https://lnv.gy/3BvK8xk)를 방문하여 DWS가 원격, 하이브리드 및 현장 작업 환경을 간소화하고 최적화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5월 18일부터 시작되는 가상 토론 스트리밍에서 레노버 DWS의 기능, 이점 및 다용성에 대해서도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레노버 소개

레노버(HKSE: 992)(ADR: LNVGY)는 700억 달러의 매출을 올리는 글로벌 기술 기업으로 포춘 글로벌 500대 기업에서 171위를 기록했으며 전 세계적으로 82,00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180개 시장에서 매일 수백만 명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모두를 위한 더 스마트한 기술을 제공한다는 대담한 비전에 초점을 맞춘 레노버는 서버, 스토리지, 모바일, 솔루션 및 서비스를 포함한 주요 성장 영역으로 더욱 확장함으로써 세계 최대의 PC 회사로서의 성공을 기반으로 구축했다. 레노버의 세계를 변화시키는 혁신과 함께 이러한 변화는 모든 사람을 위한 보다 포용적이고 신뢰할 수 있으며 지속 가능한 디지털 사회를 구축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https://www.lenovo.com 에서 알아볼 수 있으며 스토리허브(StoryHub)를 통해 최신 뉴스를 읽어볼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30515005128/en/

웹사이트: http://www.lenovo.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