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MF의 퓨전테크 미네랄 로즈쿼츠 색상
서울--(뉴스와이어)--독일 프리미엄 주방용품 브랜드 WMF가 프리미엄 냄비 ‘퓨전테크 미네랄(FUSIONTEC Mineral)’을 8일 오전 11시 15분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방송을 통해 선보인다.
이번 방송은 방송인 최유라가 메인 호스트를 맡아 170년을 이어온 독일 장인정신과 시대를 초월한 아름다움이 담긴 WMF 퓨전테크 미네랄 냄비 4종 세트를 TV 라이브쇼를 통해 특별한 가격으로 소개한다. 이와 함께 신년을 맞아 프리미엄 소형 주방가전 ‘WMF 미니그릴 플러스’와 BRK 프라이팬, BRK 웍 등 풍성한 사은 혜택도 준비했다.
퓨전테크 미네랄은 세상에 없던 혁신적인 ‘퓨전테크(FUSIONTEC)’ 소재의 제품이다. 퓨전테크는 석영, 장석 등 20여 가지가 넘는 천연 미네랄 원재료를 1300°C의 고온에서 녹인 뒤 강철 몸체에 입히고, 또 한 번 860°C 고온에서 열처리해 미네랄과 강철 몸체를 하나로 결합하는 공정을 거쳐 생산된다.
자연 그대로의 소재로 만들어진 퓨전테크는 재료 본연의 맛과 향을 오래도록 유지해 주고 항균 효과로 균의 증식을 막아 음식을 더욱 신선하고 건강하게 보관할 수 있다. 또한 원적외선 방출로 재료의 겉과 속에 열을 균일하게 전달하며, 조리 시간을 줄이는 빠른 열전도와 바닥부터 옆면까지 고른 열 분배, 뛰어난 열 보존으로 맛과 영양이 풍부한 풍미 있는 요리를 만들어준다.
WMF 퓨전테크 미네랄 냄비는 현대적이고 우아한 디자인과 천연 미네랄에서 영감을 받은 감각적인 색상은 주방의 품격을 높인다. 빛에 따라 표면이 보석처럼 은은하게 반짝이는 메탈 이펙트가 가미돼 더욱 아름답다. 이번 방송에서는 로즈쿼츠, 다크 브라스, 블랙 3가지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WMF 개요
FEEL PERFECTION 완벽함이 머무는 순간, WMF. 1853년 독일 남부의 가이슬링엔(Geislingen) 지역에서 설립된 WMF는 완벽을 추구하는 장인정신과 시대를 초월한 아름다움으로 전 세계 주부, 요리 전문가, 명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170년간 이어온 WMF의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기술력과 아름다운 디자인을 선보이며 오늘날 독일 No.1 주방용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WMF는 ‘FEEL PERFECTION 완벽함이 머무는 순간’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처럼 일상의 모든 순간을 더욱 특별하고 완벽하게 만들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