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의 슬립앤슬립이 선보인 ‘고밀도 극세사 베딩 세트’
서울--(뉴스와이어)--이브자리의 기능성 침구 브랜드 슬립앤슬립이 카카오쇼핑라이브를 통해 ‘고밀도 극세사 베딩 세트’를 출시한다. 방송은 16일 오전 10시부터 80분간 방영될 예정이다.
해당 방송에서 선보이는 고밀도 극세사 베딩 세트는 △차렵이불 △카페트 겸 미끄럼 방지 패드 △베개 커버 등 세 가지 품목 구성이다. 색상은 핑크와 그레이 중 선택할 수 있다.
차렵이불의 안감은 3mm의 극세사 원단으로 이뤄져 있어 몸을 포근하게 감싸고 추운 겨울에도 따뜻한 체온을 유지한다. 겉면은 고밀도의 순면 소재로 제작해 호텔 침구 특유의 사각거리는 촉감을 느낄 수 있다. 동시에 고온 세탁, 건조를 통해 불순물을 제거하는 워싱 가공 처리를 더해 먼지 발생이나 수축으로 인한 변형이 적은 점이 장점이다.
또 이번 신제품은 진드기 기피 성능의 천연 성분을 사용한 항균 효과의 특수 가공을 거쳐 집먼지 진드기를 차단하고, 보다 쾌적한 수면 환경을 조성한다.
슬립앤슬립은 고밀도 극세사 베딩 론칭 기념 고객 혜택도 준비했다. 먼저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 해당 제품을 15% 할인 판매하고, 구매 고객 중 추첨해 전속 모델인 아이유 포토카드와 브로마이드를 증정한다. 방송 중 실시간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방송 이후에도 카카오톡 쇼핑하기 채널을 통해 고밀도 극세사 베딩을 구매한 고객에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앞서 슬립앤슬립은 브랜드 뮤즈인 아이유에게서 모티브를 얻어 퍼플, 블루 등 파스텔 색감의 침구 시리즈를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 선보인 바 있다. 시리즈 중 세 번째로 출시된 ‘초냉감 아츄침구’는 론칭 방송에서 동시 시청자 3만 명을 기록하고, 준비 물량이 매진되는 등 고객으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원재 슬립앤슬립 마케팅팀장은 “점차 추워지는 날씨 속에서 슬립앤슬립이 새롭게 선보이는 극세사 이불로 미리 따뜻한 겨울을 준비하기를 바란다”며 “생생하게 제품의 특장점을 전달하고, 다양한 혜택까지 제공한다는 점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앞으로도 쇼핑라이브를 늘릴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