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광-광양시중마장애인복지관, 후원 협약 체결

2022-05-12 08:55 출처: 광양시중마장애인복지관

성광과 광양시중마장애인복지관이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광양--(뉴스와이어)--광양시 중마장애인복지관(정헌주 관장)과 성광(대표 김종현)은 5월 11일(수) 저소득장애인 밑반찬 지원 사업을 위한 후원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성광은 ‘밑반찬 지원 사업’에 매년 100만원의 후원금을 기부할 예정이다.

‘장애인 밑반찬 지원사업’은 스스로 식사를 준비하기 어려운 장애인가정에 균형 잡힌 밑반찬을 제공함으로써 영양적으로 건강한 식생활 유지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김종현 성광 대표는 “코로나19가 오랜 기간 우리 곁에 머물면서 사회 곳곳에서 어려움에 처한 분들을 만나게 되는데 특히 장애인과 같은 취약계층의 분들에겐 더 힘든 시간이었을 것”이라며 “지역사회의 관심과 나눔이 절실한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기회가 되면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정헌주 광양시 중마장애인복지관 관장은 “저소득장애인을 위한 밑반찬 지원사업에 어려움이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이렇게 선뜻 정기 기부를 결정한 성광에 감사드린다”며 “장애인분들이 영양 잡힌 건강한 생활을 유지할 수 있도록 복지관도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성광 김종현 대표는 태인동 어르신을 위한 라면 후원, 김장 김치 후원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