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겐의료기의 광고 전속 모델 이솔로몬
서울--(뉴스와이어)--비겐의료기가 매력적인 보이스와 가창력으로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시인이자 가수 이솔로몬과 전속 모델 계약을 24일 체결했다.
비겐의료기 마케팅 팀은 탑앤탑 VG 8.5 개인용조합의료기기부터 의료용레이저조사기 등의 의료기기 신제품을 출시했으며 당사 제품 키워드인 건강, 신비함, 고급스러움, 행복함에 가장 부합하는 이솔로몬 특유의 이미지와 최근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면서 팬덤 층 또한 확대됐다고 판단돼 광고 모델로 계약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솔로몬은 앞으로 2022~2023년까지 비겐의료기를 대표하는 얼굴로 TV·CF를 포함한 라디오, 인터넷 등 다양한 광고 매체에서 활동할 예정이다.
한편 비겐의료기는 공식 직영 쇼핑몰인 ‘비겐몰’ 오픈과 함께 이솔로몬과 광고 모델 계약을 기념하며 5~6월부터 개인용조합자극기 탑앤탑 VG 8.5 출시 사은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비겐의료기 개요
글로벌비겐코리아는 전 인류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만들기 위해 설립된 글로벌 홈 토털 헬스케어 전문 기업이다. 1998년 설립된 글로벌비겐코리아는 체험 마케팅 서비스를 통한 의료기기, 건기식, 화장품, 가정용품 사업을 국내는 물론 해외까지도 영위하며 자리 잡은 기업이다. 기업부설연구소인 의공학연구소와 식의학천연물연구소를 갖추고 매년 다양한 신제품을 개발, 생산하고 있으며, 공격적인 투자로 해외 시장 점유율을 꾸준히 확대하고 있는 세계 속의 글로벌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