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강한 영어학원 만들기 2’ 출간

“길을 찾는 영어학원장들에게 등대가 될 단 한 권”
“그동안의 학원 관련 책과는 완전히 다르다”

2022-01-14 13:58 출처: 좋은땅출판사

‘강한 영어학원 만들기 2’, 원용석 지음, 좋은땅출판사, 346p, 1만7000원

서울--(뉴스와이어)--좋은땅출판사가 ‘강한 영어학원 만들기 2’를 펴냈다.

원용석 저자는 외딴 섬 같은 학원인들의 사이를 잇고, 가야 할 길을 찾지 못해 힘들어하는 영어학원장들에게 길을 안내하는 등대 역할을 하고 싶다는 생각에 네이버 카페 ‘강한 영어학원 만들기’와 블로그 ‘원용석 소장의 강한 영어학원 만들기’를 개설, 운영했다. 그는 회원들과 함께 강한 영어학원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고, 그 결과 ‘강한 영어학원 만들기 2’가 출간됐다.

원용석 소장은 ‘강한 영어학원 만들기 2’에서 홀로 고민하는 수많은 학원장과 예비 학원장에게 강한 영어학원으로 가는 길을 제시한다.

특히 이번 책에서는 공부방, 교습소 등 소규모 학원 창업과 운영에 대한 다양한 사례를 담았다. 100% 현장에서 경험한 실제 사례를 바탕으로 학원 창업과 운영 정보를 부드럽지만 명확하게 전달한다는 점에서 성공적인 영어학원 창업과 운영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원용석 저자는 영어 공부방, 영어 교습소 등 소규모 1인 학원장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학원 창업과 운영에 대한 전문 지식은 물론, 다양한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를 담았다. 또한 학원 운영 노하우와 운영 철학, 그리고 진솔한 삶의 이야기까지 담긴 학원장 인터뷰는 절대 놓쳐서는 안 될 포인트다. 혼자 고민하고 결정해야 할 일이 너무 많은 1인 학원장. 하지만 이제는 혼자가 아니다. 이 책 속의 수많은 학원장과 함께 한 걸음씩 걷다 보면 어느새 강한 영어 학원에 성큼 다가가 있을 것이다.

‘강한 영어학원 만들기 2’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

좋은땅출판사 개요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해 20여 년간 신뢰,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 문화 사업을 이뤄왔다. 이런 토대 속에 모든 임직원이 성실함과 책임감을 느끼고, 깊은 신뢰로 고객에게 다가가며, 사명감을 바탕으로 출판 문화의 선두 주자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해 독자가 더 많은 도서를 접하고,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 사업의 혁신을 이뤄나갈 것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