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갈매기의 노래 2’ 출간

급변하는 시대, 마음의 풍족함을 위한 시
자신을 돌아보며 정신적 풍요를 누리는 삶

2022-01-12 14:50 출처: 좋은땅출판사

‘갈매기의 노래 2’, 김다정 지음, 좋은땅출판사, 188p, 1만2000원

서울--(뉴스와이어)--좋은땅출판사가 ‘갈매기의 노래 2’를 펴냈다.

이 책은 김다정 시인의 ‘갈매기의 노래’ 시리즈 두 번째 책이다. 사랑을 노래하고, 삶을 고뇌하고, 더 나은 미래를 위해 몸부림치며 나아가려는 의지가 담긴 시다. 쉽게 읽히지만, 결코 가볍지 않은 울림이 있다. ‘갈매기의 노래’ 1집에 수록된 ‘비밀’의 종장이 2집의 ‘연리지’로 완성됐다. 생을 초월한 사랑의 시에 가슴이 아려온다.

시집을 읽다 보면 가볍다가도 깊어지고, 깊어졌다가도 편안해진다. 형식에 얽매이지 않고 자유롭게 이야기하듯 시가 다가온다. 시인은 시를 통해 삶의 소중함과 사랑의 소중함을 속삭인다. 그리고 무너지지 말고 일어서서 웃기를 원하고 있는 것 같다.

진실이 담긴 시는 독자의 마음을 움직인다. 예쁜 시어들의 나열이 아닌, 진짜 살아 있는 시를 읽으면서 감동을 받는다. 시인의 말처럼 힘을 내고 싶어진다.

‘갈매기의 노래 2’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

좋은땅출판사 개요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해 20여 년간 신뢰,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 문화 사업을 이뤄왔다. 이런 토대 속에 모든 임직원이 성실함과 책임감을 느끼고, 깊은 신뢰로 고객에게 다가가며, 사명감을 바탕으로 출판 문화의 선두 주자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해 독자가 더 많은 도서를 접하고,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 사업의 혁신을 이뤄나갈 것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