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다인르크로이, 차세대 고해상도 오실로스코프 HDO6000B 발표

‘HDO6000B’ 파형 발생기능과 주파수 분석기능을 12비트 해상도, 15.6" 디스플레이 갖춘 계측기에 통합한 최초의 오실로스코프

2021-04-22 10:37 출처: 텔레다인르크로이코리아

텔레다인르크로이 HDO6000B

서울--(뉴스와이어)--텔레다인르크로이가 22일 업계 최고의 고해상도 오실로스코프 제품군에 최신 제품을 추가로 선보였다.

HDO6000B 시리즈는 오늘날 아날로그, 디지털 및 혼합 신호 설계자가 직면한 고유한 문제에 대응하는 가장 강력한 솔루션이다.

설계 엔지니어에게 IoT, 임베디드 및 모바일 컴퓨팅과 같은 업계 동향은 제약을 줄 수 있기에 주의 깊게 봐야 할 부분이다. 시스템은 더 많은 기능을 제공하고 더 적은 전력을 소비해야 한다. 이러한 까다로운 애플리케이션에서는 속도와 정밀도를 높이면서 전압, 전류 및 전력을 측정해야 한다. 더 작은 스윙 전압과 낮은 마진으로는 신호를 추출하고 분석하기가 더욱 어려워진다.

텔레다인르크로이는 자사의 HD4096 기술로 이러한 문제에 대응했다. HD4096은 높은 샘플링 속도를 제공하는 12비트 ADC, 높은 신호 대 잡음 증폭기 및 낮은 노이즈 시스템 아키텍처를 결합한 기술이다.

로버트 마트(Robert Mart) 텔레다인르크로이 프로덕트 마케팅 디렉터는 “완벽한 디지타이저는 없다. 하지만 8비트 시스템에 비해 12비트 시스템은 16배 더 완벽에 가깝다”고 말했다. 경쟁사는 다양한 설계 방식을 적용해 해상도를 높이기 때문에, 높은 해상도를 사용하면 다른 성능이 떨어지는 성능상의 절충이 따르게 돼 항상 12비트 성능을 제공하지는 못한다.

HDO6000B 시리즈는 텔레다인르크로이의 HD4096 기술의 최신 구현이다. HDO6000B 시리즈는 350MHz~1GHz 대역폭, 10GS/s의 샘플링 속도와 최대 250메가 포인트의 긴 메모리를 제공한다. 콤팩트한 패키지는 경쟁 제품보다 훨씬 작은 설치 공간을 차지하지만 포착한 신호를 가장 선명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15.6인치, 1920x1080 디스플레이를 갖추고 있다. 내부 함수 발생기 옵션은 테스트 중인 장치를 자극하는 데 이상적인 기본 파형과 임의 파형을 출력할 수 있다. 기존 스펙트럼 분석기의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하고 있는 스펙트럼 분석 소프트웨어 옵션을 포함해 업계에서 가장 완벽한 분석 소프트웨어 툴을 제공한다. HDO6000B는 항상 12비트 분해능을 제공하는 오실로스코프에 많은 측정 및 분석 기능을 통합한 최초의 설계이다.

포함된 모든 분석 기능은 원터치 MAUI®사용자 인터페이스에서 쉽게 액세스할 수 있다. 원터치 MAUI는 측정 설정을 단순화하고 이상 신호를 디버깅할 때 사용자에게 훨씬 더 빠른 답변을 제공한다. HDO6000B는 Teledyne LeCroy의 새로운 원격 제어 및 오프라인 분석 도구인 MAUI Studio를 사용해 원격으로 제어 할 수도 있다.

HDO6000B 오실로스코프는 350MHz, 500MHz 및 1GHz로 구성돼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텔레다인르크로이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텔레다인르크로이코리아 개요

텔레다인르크로이(Teledyne LeCroy)는 오실로스코프, 시리얼 데이터 분석기, 프로토콜 분석기의 리더로서 복잡한 전자 신호에 대한 빠른 측정과 분석, 검증을 제공함으로써 제품 혁신을 이끌어내는 기기를 개발한다. 2012년 4월 65GHz 대역의 LabMaster 10Zi 오실로스코프를 출시하면서 최고의 기술력으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텔레다인르크로이의 광범위한 테스트 솔루션은 컴퓨터/반도체/소비가전, 데이터 스토리지, 차량/산업용, 군사/항공우주 분야에 적용되며 ‘WaveShape 분석’의 창시자이자 리더로서 오늘날 정보통신 산업에 기여했다. 텔레다인르크로이는 미국 뉴욕 체스트넛 리지에 본사가 있고 1964년 설립됐다. 한국 지사인 텔레다인르크로이코리아는 1998년 설립됐다. 홈페이지에서 더 자세한 정보를 볼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