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틀리시스템즈, 모빌리티 시뮬레이션 선도 업체 INRO 입수 발표

다양한 다중 모드 시뮬레이션을 위한 모빌리티 디지털 트윈으로 확장 가능

2021-04-21 12:00 출처: Bentley Systems, Incorporated (나스닥 BSY)

Metro(www.oregonmetro.gov/)의 데이터를 사용해 Emme(www.inrosoftware.com/emme)로 제작한 이미지

엑스턴, 펜실베이니아--(뉴스와이어)--인프라 엔지니어링 소프트웨어 기업인 벤틀리시스템즈(Nasdaq: BSY)가 21일(한국 시간) 다중 모드 교통 계획, 교통량 시뮬레이션 및 모빌리티 시각화 소프트웨어 부문 세계적 선도 기업인 INRO Software의 인수를 발표했습니다.

미국을 포함한 여러 국가에서는 인프라 부문의 종합적인 투자를 계획하고 있고, 오늘날의 교통 시스템은 도시화와 탄소 배출량 감소 목표, 전기 및 자동화 차량으로의 전환 모두를 아우르기 위해 더 빠르게 진화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번 인수로 벤틀리는 모빌리티 디지털 트윈이라는 중요한 성장 부문에서 그 역량을 넓힐 것으로 예상됩니다.

캐나다 퀘벡의 몬트리올에 본사를 둔 INRO는 모빌리티 시뮬레이션 발전과 대도시의 지역 및 국가 운송 및 수송 운영사, 기획 에이전시를 위한 모델링에 40년 이상 이바지해왔습니다. 다중 모드 시뮬레이션 제품의 대표사로는 세계적으로 가장 많은 수송을 담당하는 운송 시스템과 지하철 담당 기관인 런던 교통국(Transport for London), 사우스웨일스 교통국(Transport for New South Wales), 워싱턴주 교통부, 스웨덴 교통 행정부 Trafikverket 및 São Paulo SPTrans 대중교통 시스템 등이 있습니다.

INRO의 제품에는 도시, 지역, 국가 교통 예측을 위한 다중 모드 교통 계획 시스템인 Emme, 도시 전체의 교통 계획을 위한 차량 기반 교통 시뮬레이션 플랫폼 Dynameq, 대규모 이동성과 지형 공간적 데이터에 대한 시각화 및 시각적 분석을 제공하는 이동성 시각화 솔루션인 CityPhi를 포함합니다.

INRO의 앞선 교통 및 차량 시뮬레이션과 CUBE, Streetlytics, LEGION, OpenRoads 등 벤틀리의 승객 및 보행자 시뮬레이션, 토목 설계 소프트웨어와의 결합으로 벤틀리는 매우 높은 경쟁력을 갖추게 됐고, 이로써 일반 도시, 대도시, 지역 및 국가 규모에서 다중 모드 교통 시스템을 위한 종합적인 이동성 디지털 트윈을 제공할 것입니다.

모빌리티 디지털 트윈의 발전

도시 계획자들은 교통 시스템과 성능, 안전성 및 접근성에 대한 지속적인 영향을 이해하여 민간 및 공공 이동성, 자전거, 보행, 네트워크화된 자동 차량에 대한 성향, 잠재적인 교통 체증 요금 부과에 대한 새로운 기회와 과제를 모색하고 있습니다. 기존의 제한적인 교통 모형화 도구의 단독적 및 간헐적 사용보다 이동성 디지털 트윈을 사용하면 작동 중인 엔지니어링 조건과 확인된 교통 데이터가 계속 업데이트되므로 여러 가지 장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이동성 디지털 트윈은 이러한 기능을 함께 결합해 인프라 계획과 시뮬레이션이 공학과 시공 및 운영 전체에서 지속적인 가치를 생성하도록 합니다.

코로나 팬데믹을 경험하면서 예측하지 못한 우발적 사건이 일어났을 때 목적이 적합성을 유지되도록 하는 지속적인 ‘에버그린’ 계획과 공학적 모형화 및 시뮬레이션의 가치가 더욱 높아졌습니다. 오늘날 ‘발전적 재건’에 대한 우선순위가 높은 가운데 기후의 지속성을 위해 필요한 에너지 전환을 이루면서 인프라 역량을 높이는 가장 경제적인 방법은 기존의 이동성 자산에 대한 활용과 구성을 최적화하고 사용주기를 확장하며 통합적이고 효과적인 대중 운송 옵션을 추가하는 것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요구 사항으로 디지털 트윈은 다중 모드가 돼야 하고, 구체적이고 다양한 교통 과제와 정확성을 위한 에이전트 기반의 접근 방법이 필요하며, 시스템과 지역 전반적인 규모 확장이 필요하게 되었습니다. 이것은 INRO의 독특한 특징이기도 합니다. 인프라 디지털 트윈의 선도 제품인 벤틀리의 iTwin 플랫폼은 현재 최고의 검증을 거친 통합 및 개별 차량, 보행자 시뮬레이션을 통해 3D/4D의 지속적인 조사와 현실 모형화, 토목 공학, 프로젝트 납품, 자산 및 네트워크 성능을 함께 제공할 수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디지털 도시가 주는 기회는 지역에서 사람들의 시간을 절약하고 동시에 교통 체증과 기후 회복력 및 안전을 개선합니다.

벤틀리시스템즈의 로버트 맨코우스키(Robert Mankowski) 디지털 도시 부문 수석 부사장은 “우리는 INRO가 벤틀리시스템즈와 함께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라며 “마이클 플로리안(Michael Florian) 교수와 그의 팀은 최첨단 이동성 시뮬레이션을 수립하도록 지원한 선진 다중 모드 네트워크 모형화 방법에 관한 연구를 진행했고, 그의 아들 댄은 후속 연구에서 벤틀리의 이동성 디지털 트윈 발전을 위한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INRO와 INRO의 세계 정상급 팀과 함께 벤틀리시스템즈는 도시와 지역의 디지털화를 더 가속함으로써 ‘발전적 재건’을 이룰 것입니다”고 말했습니다.

INRO의 창립자인 마이클 플로리안 박사는, "벤틀리는 계획과 설계에서부터 대형 토목 공사와 도로 네트워크 관리에 이르기까지 인프라의 수명 주기 전반에 걸친 교통 부문에서 잘 알려진 선도 기업입니다. 저의 동료들과 저는 벤틀리에 합류하여 전 세계에 있는 수천 개의 도시와 지역이 지속 가능성과 높은 삶의 질을 위해 같은 비전을 실현할 수 있도록 벤틀리에 합류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미지 1: Emme (https://bit.ly/3tDZkTx)

이미지 설명: Metro(www.oregonmetro.gov/)의 데이터를 사용해 Emme (www.inrosoftware.com/emme)로 제작한 이미지

이미지 2: Dynameq (https://bit.ly/3auUBvQ)

이미지 설명: Dynameq(www.inrosoftware.com/dynameq)가 SFCTA (www.sfcta.org/)의 데이터를 사용하여 제공한 이미지

이미지 3: CityPhi (https://bit.ly/3tCA7sK)

이미지 설명: www.andresmh.com/nyctaxitrips/의 데이터를 사용해 CityPhi (www.inrosoftware.com/cityphi)로 제작한 이미지

이미지 4: INRO Products (https://bit.ly/2QiOzYs)

이미지 설명: INRO는 다중 모드 교통 계획, 교통량 시뮬레이션, 이동성 시각화 소프트웨어의 세계적 선두 기업입니다.

동영상: 시애틀의 종합 교통 수요 모형 (https://bit.ly/3tE4dfk)

동영상 설명: 시애틀 대도시 지역의 종합 교통 수요 모형을 통해 360만명이 하루 동안 최대 2000만개의 활동을 완료한 사진입니다. 활동은 목적에 따라 다른 색으로 표시해 인구 이동을 수직 슬라이드 동영상으로 표시했습니다. 상단에는 현재 활동에 따라 보이는 인구를 표시했습니다. INRO가 CityPhi(www.inrosoftware.com/cityphi)를 이용해 제공한 동영상입니다. PSRC가 제공한 자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psrc.org/activity-based-travel-model-soundcast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벤틀리시스템즈 개요

벤틀리시스템즈(나스닥: BSY)는 인프라 엔지니어링 소프트웨어 회사다. 우리는 전 세계 경제와 환경을 유지하는 세계 인프라를 발전시키기 위해 혁신적인 소프트웨어를 제공하고 있다. 업계 최고의 소프트웨어 솔루션은 도로 및 교량, 철도 및 교량, 상하수도, 공공 작업 및 유틸리티, 건물 및 캠퍼스, 산업 시설의 설계, 건설 및 운영을 위해 모든 규모의 전문가 및 조직에서 사용된다. 이 제품에는 모델링 및 시뮬레이션을 위한 MicroStation 기반 애플리케이션, 프로젝트 전달을 위한 ProjectWise, 자산 및 네트워크 성능을 위한 AssetWise, 인프라 디지털 트윈을 위한 iTwin 플랫폼이 포함된다. Bentley Systems는 172개국에서 4000명 이상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연간 8억 달러 이상의 수익을 창출하고 있다. www.bentley.com 

© 2021 Bentley, Bentley 로고, AssetWise, CUBE, INRO, Emme, Dynameq, CityPhi, iTwin, LEGION, MicroStation, OpenRoads, ProjectWise, 및 Streetlytics는 Bentley Systems, Incorporated 또는 직간접적으로 전체를 소유한 자회사의 등록 또는 미등록 상표이거나 서비스 마크다. 기타 상표 및 제품명은 각 소유주의 상표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2412070/en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