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실천연합회, 대기를 살리는 ‘리틀포레스트Ⅱ 서포터즈’ 모집

2021-04-19 11:00 출처: 환경실천연합회

환경실천연합회 주최, 대기를 살리는 ‘리틀포레스트Ⅱ 서포터즈’ 모집 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환경실천연합회(이하 환실련, 회장 이경율)가 날로 심각해져 가는 대기환경 문제를 함께 고민하고 대처할 ‘리틀포레스트Ⅱ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지난해에 이어 2기를 맞이한 ‘리틀포레스트Ⅱ 서포터즈’는 전국의 대기환경 현황과 미세먼지 집중 발생 지역을 모니터링하고 온·오프라인 정기모임을 통해 미세먼지 바로 알기 콘텐츠 제작 및 홍보 활동을 진행한다.

더불어 생활 속 미세먼지 저감 노력을 발굴하고 실천하며, 국내외 대기환경 개선을 위한 다양한 방법들을 조사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등 새로운 시각의 문제 해결을 목표로 진행될 예정이다.

환경부와 함께하는 ‘리틀포레스트Ⅱ 서포터즈’는 환경과 사회문제 해결에 참여 의지를 바탕으로 온라인 콘텐츠 창작에 열정을 가진 청년층을 대상으로 4월 19일(월)부터 5월 31일(월)까지 모집이 진행된다.

참가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환실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환경실천연합회 개요

환경실천연합회는 환경부 법인설립 제228호, 등록 제53호로 인가된 비영리민간단체로 아름다운 자연과 환경을 보전해 미래의 유산으로 물려주기 위해 환경 파괴·오염행위 지도점검, 환경의식 고취, 실천방안 홍보, 환경 정책 및 대안 제시 활동을 구호가 아닌 실천을 통해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또한 지구온난화 방지 등의 지구촌 환경문제 해결을 위한 국제교류 활동을 진행 중이며 UN 경제사회이사회(UN ECOSOC)의 특별 협의적 지위(Special Consultative Status)와 UNEP 집행이사를 취득해 국제 NGO로 활동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