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티넨탈, 캠핑 시즌 맞아 ‘나만의 캠핑썰’ 이벤트 진행

18일까지 콘티넨탈타이어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 기억에 남는 캠핑 경험이나 꿈꾸는 캠핑에 대해 댓글로 남기면 추첨 통해 캠핑용품 등 증정

2021-04-12 10:00 출처: 콘티넨탈 코리아

콘티넨탈이 공개한 나만의 캠핑썰 SNS 이벤트 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기술 기업 콘티넨탈 코리아가 12일부터 18일까지 일주일간 콘티넨탈타이어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나만의 캠핑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콘티넨탈이 본격적인 캠핑 시즌을 맞아 고객들과 즐거운 캠핑 이야기를 나누며 활발하게 소통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여 방법은 콘티넨탈타이어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continentaltirekorea) 이벤트 게시물에 기억에 남는 캠핑 경험이나 꿈꾸는 캠핑에 대해 댓글을 남기면서 함께 했던 친구 또는 함께하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면 완료된다. 캠핑 장소와 방법, 이유 등을 담아 구체적으로 ‘나만의 캠핑썰’을 작성하고 태그한 친구가 이벤트에 함께 참여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콘티넨탈은 추첨을 통해 당첨자 총 36명을 선정하고, 캠핑 및 야외활동에 유용한 캠핑용품 및 모바일 주유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경품은 △1등 폴딩 핸드 카트, 릴랙스 캠핑 의자, 자충 매트(1명) △2등 폴딩 핸드 카트, 릴랙스 캠핑 의자(5명) △3등 1인용 자충 매트(10명) △4등 모바일 주유권 1만원권(20명) 등이다.

콘티넨탈 타이어 국내 영업 총괄 김재혁 상무는 “언택트 시대를 맞아 캠핑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는 가운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캠린이부터 캠핑 전문가까지 누구나 함께 공감할 수 있는 재미있는 사연들이 많이 응모되길 바란다”며 “창립 150주년을 맞은 콘티넨탈은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며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