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5회 더골프쇼 in 부산 Spring 개최

2021 드디어 개최되는 골프축제 ‘제15회 더골프쇼 in 부산 Spring’
4월 1일부터 4월 4일까지 벡스코에서 열려

2021-03-25 13:49 출처: 이엑스스포테인먼트

제15회 더골프쇼 in 부산 Spring 포스터

부산--(뉴스와이어)--유일한 전국구 골프박람회, 대한민국 No.1 골프박람회 ‘더골프쇼’가 부산에 찾아온다.

‘제15회 더골프쇼 in 부산 Spring’이 2021년 부산 및 경남지역 레저산업 활성화와 골프 인구 저변확대를 목적으로 4월 1일부터 4월 4일까지 벡스코에서 열린다.

올해로 15회를 맞이하는 ‘제15회 더골프쇼 in 부산 Spring’에는 골프클럽, 의류와 골프용품, 스윙 분석기, 퍼팅 연습기, 스크린골프 등 골프 마니아에게 필요한 다양한 제품이 총출동, 국내외 약 70개 업체가 참여해 다양한 골프용품을 만나볼 수 있다. 출품 브랜드의 신제품과 이월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기회이기도 하다.

박람회 기간에는 ‘더골프쇼’ 만의 시그니처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윙팡은 니어핀 이벤트를 진행해 정해진 타깃에 볼이 안착할 시 점수에 따라 골프티 세트를 증정한다. 김유근 프로와 조민선 프로는 오후 2시, 4시에 원포인트 레슨을 하루 두 차례 진행해 골퍼들의 고민 해결 및 비법을 전수할 계획이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에서 약 10만명 이상의 유저가 다운로드받은 더골프쇼 전용 앱은 서울, 경기, 부산, 대구, 광주, 대전, 울산, 창원, 경주에서 개최되는 2021년도 더골프쇼의 모든 전시회 무료입장은 물론, 다양한 골프용품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온라인 구매 서비스 ‘더골프쇼마켓’ 등을 통해 더골프쇼를 온라인에서도 만나보도록 서비스를 제공한다.

더골프쇼 전용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는 박람회 정보는 물론, 골프 강의 및 흥미로운 골프 관련 영상과 정보를 매일 갱신하고 SNS 한정 경품 이벤트도 실시하며 관람객과 소통하는 골프 전문 박람회로 발전하고 있다.

특히 이번 골프쇼에서는 제1회 더기프트쇼 마켓이 동시 개최된다. 더기프트쇼 마켓은 검증된 30여 개 소상공인이 참가한다. 이번 마켓은 △핸드메이드 △디저트 △패션 △라이프스타일 △리빙·키친 등 다양한 품목 구성으로 구성해 더골프쇼와 더불어 참관객들에게 폭넓은 구매선택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더골프쇼의 주최사인 이엑스스포테인먼트의 류주한 대표이사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침체된 마이스 산업과 골프시장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한다. 방역에 만전을 기해 안전한 박람회를 개최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참가업체 정보

골프렉스

2개의 초고속 카메라 센서가 볼의 방향, 스피드, 탄도, 스핀을 인식하여 필드와 같은 느낌을 구현한 시스템

스윙팡

국내 최초 4채널 카메라 센서가 탑재된 프리미엄 스크린 타석.

파이골프

집에서 즐기는 스크린 골프. 스마트폰을 이용한 가정용 스크린 골프 시스템.

캐디톡

세상에서 가장 작고 가벼운 거리측정기. 2021년 신제품 홍보.

이븐롤퍼터

그린 스피드 따라 무게추를 변경할 수 있는 ER6 TEAL 출품.

피지알골프

2021년 Spring & Summer 신상품 출시

글랜필드

형광 투명 커버 장착한 스탠드형 캐디백

◇전시회 개요

·전시회명

국문: 제15회 더골프쇼 in 부산 Spring

영문: 15th THE GOLF SHOW in BUSAN Spring

약칭: THEGOLF 2021

·기간: 2021년 4월 1일(목) ~ 4월 4일(일) / 4일간

·관람시간: 오전10시 ~ 오후6시

·장소: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 3홀

·전시 규모: 3408㎡, 70개사 200부스

·주최: 이엑스스포테인먼트

·주관: 골프유닷넷

·전시품목

골프클럽: 2020~2021년도 출시 브랜드 골프클럽

골프의류: 골프의류, 벨트, 모자, 골프화, 장갑, 양말, 골프 액세서리

골프용품: 골프 스윙연습기, 볼, 클럽, 캐디백 등 골프 관련 각종 기구 및 용품 액세서리

골프시설: 스크린골프

골프서비스: 골프아카데미, 골프보험, 골프여행사, 골프 관련 서적

·부대 행사

제15회 더골프쇼 in 부산 Spring 부대행사 일정표

·스윙팡 니어핀 이벤트 매일 13시 / 15시 / 17시

고급 골프티 세트 등 증정(장소: 스윙팡 이벤트무대)

·조민선 프로의 원포인트레슨 목요일, 금요일 14시 / 16시

JNGK 소속 조민선 프로의 원포인트 레슨, 불편함이 있는 골퍼들의 고민 해결할 비법 전수

·김유근 프로의 장타 레슨 토요일, 일요일 14시 / 16시

미국골프지도자연맹(USGTF) 소속인 김유근 프로의 장타 레슨, 비거리에 관한 고민을 해결할 비법을 전수

·밴드가입 이벤트

더골프쇼 밴드가입시 마커 증정(장소: 더골프쇼밴드가입부스)

·할인 행사

골프클럽, 골프웨어, 골프용품 등 현장 특가 판매

위 부대행사는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진행하며, 일정은 주최/주관사 일정에 따라 일부 취소/변경될 수 있다.

·관람 안내

입장료: 3000원

무료 대상자: 65세 이상 노약자, 장애인, 청소년(고등학생 이하), 국가유공자 (신분증 소지자에 한함)

·무료참관 안내

1.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등록

2. 더골프쇼 구글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 앱 설치

3. 모바일 더골프쇼 홈페이지 회원가입

사전등록 신청기간: 2020년 3월 31일(수)까지

이엑스스포테인먼트 개요

이엑스스포테인먼트는 골프와 레저 관련 전시회 전문 업체이다. 서울 경기 부산 창원 울산 대구 광주 수원 등 전국에서 골프와 레저 관련 전시회를 2012년부터 더골프쇼, 더레저쇼라는 전시회명으로 개최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