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산 천연 입욕제 아임밤, ‘셀럽뷰티 3’ 이시영 픽으로 소개

필름픽미 코너에서 배우 이시영 ‘아임밤’의 로맨틱 버블바 Pick
EWG 그린등급 판정, 코코넛 유래 계면활성제 사용, 개별 포장으로 안심 사용
색퍼짐의 배쓰밤 기능은 물론 거품을 내는 버블바 멀티기능으로 가성비 잡아

2021-03-25 14:30 출처: 아임밤

셀럽뷰티 3에서 소개된 입욕제 아임밤

청주--(뉴스와이어)--3월 24일 방영된 KBS Joy ‘셀럽뷰티 시즌3’에서 배우 이시영이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천연 입욕제 브랜드 아임밤을 소개했다.

필름픽미 코너에서 이시영의 Pick으로 소개된 아임밤의 입욕제는 EWG 그린등급 판정은 물론 합성 계면활성제가 아닌 코코넛 유래 계면활성제인 SLSA를 사용해 피부에 안심하고 쓸 수 있다.

또한 수돗물 정수에 사용하는 잔류 염소를 제거하는 데도 도움을 주며 단상자의 개별 포장으로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예쁜 색 퍼짐을 내는 배쓰밤의 기능은 물론 풍성한 거품을 내는 버블바로도 사용할 수 있는 두 가지 기능이 있어 가성비도 좋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색감과 향으로 원하는 타입을 선택할 수 있어 선물로도 인기가 많다.

이날 방송에 함께 출연한 딘딘이 입욕에 적정 시간이 있는지 궁금하다며 묻자 이시영은 “적정 입욕 시간은 15분 정도가 좋다”며 “입욕제 사용 후 욕조에 물을 바로 버리지 말고 1~2시간 뒤에 두면 욕실 향기는 물론 가습 효과까지 볼 수 있다”고 입욕제 활용팁을 소개하기도 했다.

아임밤 유미진 대표는 “입욕제는 매일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인 만큼 안전하고 가성비 좋은 제품을 지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며 “최근 코로나19로 외출이 힘든 현대인들이 아임밤을 통해 집에서도 안심하고 피로 해소와 기분 전환을 할 수 있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방송에서 소개된 아임밤 로맨틱 버블바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3+1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아임밤 개요

미스플러스는 ‘바른성분, 바른선택’이라는 슬로건 아래 2008년 설립 돼 입욕제, 방향제, 천연비누 등을 전문적으로 제조하는 화장품 제조 회사다. 미스플러스의 대표 입욕제 전문 브랜드 아임밤은 2019년 10월 출시됐으며 국내 제조의 천연 자연주의 입욕제이다. EWG 그린등급 판정은 물론 합성 계면활성제가 아닌 코코넛 유래 계면활성제인 SLSA를 사용해 피부에 안심하고 쓸 수 있다.

웹사이트: http://imbomb.co.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