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스에듀, ‘바쁜 초등학생을 위한 빠른 사이트 워드’ 출간 기념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 진행

온라인 서점 YES24, 네이버 카페 도치맘, 출판사 이지스에듀 협력
겨울방학 맞아 학부모가 고민하는 영어 교육 팁 전달 예정

2021-01-21 08:56 출처: 이지스퍼블리싱

이지스에듀가 ‘바쁜 초등학생을 위한 빠른 사이트 워드’ 출간 기념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실시한다

바쁜 초등학생을 위한 빠른 사이트 워드 : 박은정 선생님과 카산드라 선생님 강의

서울--(뉴스와이어)--이지스퍼블리싱의 교육 브랜드 이지스에듀가 온라인 서점 YES24, 네이버 카페 도치맘과 협력해 ‘바쁜 초등학생을 위한 빠른 사이트 워드’ 출간 기념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1월 23일 토요일 오후 11시, 인스타그램 도치맘(@dochithink) 계정에서 책의 저자이며 영어 교육 전문가인 박은정 선생님이 방송 참여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바쁜 초등학생을 위한 빠른 사이트 워드’는 언어학자들이 정리한 단어 목록과 미국 교과서 K1, G1 단계, 영어 동화, 생활 회화, 교실에서 쓰는 영어 문장을 고려해 최신 사이트 워드 160개를 선정하고 실생활에서 쓰이는 영어 회화 문장을 함께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한 가정학습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박은정 선생님과 영어 유치원 교사인 카산드라 선생님의 유튜브 동영상 강의와 플래시 카드 80장을 제공한다.

출간 기념 라이브 방송을 기념해 이지스에듀 인스타그램에서 리그램, 후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벤트 당첨자는 도서 및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이 책의 저자인 박은정 선생님은 “학부모님들께 친숙한 온라인 서점 YES24와 2020년 대표 알찬 카페인 도치맘 그리고 출판사인 이지스에듀가 협력해 추진된 라이브 방송이기에 의미가 깊다”며 “겨울방학 영어 교육에 고민이 있으신 학부모님들이 영어 교육 팁을 얻을 수 있는 방송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지스퍼블리싱 개요

이지스퍼블리싱은 ‘사람을 구체적으로 도와주는 책을 만드는 곳’이란 슬로건으로 국내 IT 베스트셀러인 ‘Do it!' 시리즈’와 ‘된다! 시리즈’를 출간하는 곳이다. 초·중등 교재 전문 브랜드인 이지스에듀의 ‘바빠 시리즈’로도 유명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