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토리 포스트바이오틱스’, CJ오쇼핑 론칭 방송 매진

2020-09-21 13:20 출처: 아이큐어 (코스닥 175250)

‘힐스토리 포스트바이오틱스’ CJ오쇼핑 론칭 방송 매진

서울--(뉴스와이어)--의약품 개발 업체 아이큐어가 론칭한 건강기능식품 ‘힐스토리 포스트바이오틱스’가 CJ오쇼핑 론칭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했다.

‘힐스토리 포스트바이오틱스’는 포스트바이오틱스 외 유산균 전문 기업 일동바이오의 엄선된 7종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 면역 기능에 도움을 주는 아연, 유해산소로부터 세포 보호에 필요한 셀레늄, 뼈의 형성과 유지를 위한 비타민D 등 8가지 기능성 원료가 함유됐다. 섭취가 용이한 1포 분말 제품으로 간편하게 장 건강부터 면역 개선까지 챙길 수 있는 제품이다.

아이큐어는 홈쇼핑 방송 이후에도 꾸준하게 온라인 판매가 이어지고 있어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한다고 밝혔다.

또한 아이큐어는 포스트바이오틱스는 아이부터 어른까지, 장 건강부터 면역력까지 챙길 수 있는 온 가족 유산균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아이큐어 개요

주식회사 아이큐어는 피부를 통해 약물을 체내에 전달하는 경피약물전달시스템(Transdermal Drug Delivery Technology)을 기반 기술로 첨단 신제형 의약품·화장품을 연구, 개발, 생산하는 바이오제약 기업이다. 당사가 집중 연구, 개발하는 약물전달시스템은 경피전달제형으로 기존 경구제의 약물 투여 경로 및 제형 변경을 통해 환자 친화적 투여 방식 인패치 제형이다. 당사는 세계 최고 수준의 피부투과 증진 기술, 다양한 패치 구조 설계 기술, 약물 방출 조절 기술, 제조 공정 기술을 바탕으로 제약 KGMP 생산 시설에서 엄격한 공정 관리와 품질 검사를 거쳐 의약 제품을 생산, 국내외 제휴사에 공급하고 있다. 아이큐어는 신제형 의약품의 개발로 삶의 질 향상에 공헌하는 신뢰받는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

웹사이트: https://icure.co.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