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G5, 11일 CJ오쇼핑 첫 론칭

2020-04-10 10:00 출처: 유진로봇 (코스닥 056080)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G5가 CJ오쇼핑에 첫 론칭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4월 10일 -- 로봇 전문 기업 유진로봇은 자사 로봇청소기 브랜드 아이클레보의 베스트셀러 모델인 아이클레보 G5의 홈쇼핑 채널을 확대하고, 11일 CJ오쇼핑에 첫 론칭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방송은 11일(토) 오후 4시 40분에 시작해 50분간 진행되며, CJ오쇼핑 첫 론칭을 기념해 7일 무료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가격 할인 및 무이자 혜택과 함께 방송 중 5명을 추첨해 제품을 한 대 더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방송에서 선보일 아이클레보 G5는 물걸레 청소가 필요한 우리나라 주거공간의 특성에 맞춰 흡입 청소와 물걸레 청소를 따로 또는 동시에 진행할 수 있는 제품이다.

물걸레 청소 시 물양을 3단계로 조절해 물걸레가 마르지 않게 유지하면서, 흡입과 걸레 청소를 동시에 할 수 있다. 때문에 미세먼지로 인해 매일 관리가 필요한 바닥 청소에 최적화돼있어 집안 환경을 깨끗하게 유지해준다.

또한 아이클레보 G5는 자이로(Gyro) 센서를 탑재해 집안 공간을 분석한 알고리즘과 17개의 장애물 감지 센서로 집 안 구석구석 빈틈없이 청소가 가능하며 자동충전 및 예약청소, 음성안내 기능도 함께 탑재해 편리함을 극대화했다. 여기에 높이 8cm의 슬림한 디자인으로 장식, 소파, 침대 밑 등 구석까지 청소가 가능하고 최대 1.5cm 등반 가능한 문턱 모드로 유아용 매트와 카펫 위도 문제없이 주행한다.

특히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스마트폰으로 집 안팎에서 청소 명령 및 제어, 실시간 청소 로봇 상태를 확인할 수 있어 사용자들에게 꼼꼼한 청소 능력뿐만 아니라 편의성까지 두루 갖춘 똑똑한 로봇청소기라는 호평을 얻고 있다.

아이클레보 마케팅 담당자는 “아이클레보 G5 모델은 출시 이후 ‘가성비 로봇청소기’로 꾸준한 사랑을 받은 제품”이라며 “이번 CJ오쇼핑 첫 론칭에서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7일 무료체험 기회 및 추첨을 통한 5명 한 대 더 찬스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으며, 이번 방송이 그동안 로봇청소기 구입을 망설이셨던 분들에게 부담 없이 제품을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유진로봇 아이클레보는 로봇 전문 기업의 32년 로봇 기술력이 집약돼 정교한 주행과 꼼꼼한 청소 능력이 특장점인 가정용 청소 로봇으로 산업통상자원부 9년 연속 세계 일류상품으로 선정됐으며 전 세계 30여 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유진로봇 개요

유진로봇은 1988년 설립돼 R&D 기술개발에 집중하며 청소 로봇, 물류 로봇 및 ANS 솔루션, 스마트팩토리 분야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4차 산업혁명을 이끄는 견인차 역할로써 로봇 산업의 패러다임을 전환할 전문화된 로봇 솔루션 분야로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