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션글로벌,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의 새로운 방법’ 1차 세미나 성황리 종료

2019-03-13 17:00 출처: 이베이션글로벌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의 새로운 방법 1차 세미나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3월 13일 -- 이베이션글로벌(대표 송석민)은 브랜드 매니저 또는 광고담당자를 대상으로 한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의 새로운 방법’ 1차 세미나를 3월 12일 성공적으로 완료하였다고 발표하였다.

세미나에서 동국대 유창조 교수는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는 활동을 기업이 이끌어냄으로써 보다 높은 주인의식을 가지게 되고, 스스로가 낸 의견이 기업 경영에 반영된다는 생각을 하게 됨에 따라 더욱 자발적 참여 활동을 높이게 할 수 있게 된다고 강조하였다.

이에 맞추어 송석민 대표도 ‘평가해’라는 애플리케이션 또한 고객 참여를 기본으로 하는 프로그램이라는 것과 고객을 주도적으로 활동하도록 하게 만드는 것이 본 사업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성공 요소라는 것을 강조하였다.

‘평가해’는 소비자가 자발적으로 광고를 보고 평가하고 보상을 받는 광고평가보상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는 애플리케이션 서비스이며, 4월말 론칭을 앞두고 있다.

이에 따른 추가 세미나는 2차 3월 19일, 3차 3월 26일에 진행할 예정이다.

이베이션글로벌 개요

이베이션 글로벌은 evaluating nation, 즉 ‘평가하는 세상’을 만들겠다는 뜻으로 그 동안의 기업들이 특정 전문가나 일부 소비자들의 소리만을 들어왔다면, 이제는 한 나라의 모든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솔직한 의견을 접하고 기업의 이야기를 전달하는 것을 의미하는 것으로 이를 전 세계로 확장하겠다는 의지를 global에 담아내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