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월드 도쿄, 3월 27일부터 사흘 간 일본 도쿄 빅사이트에서 개최

2019-03-08 14:00 출처: 패션 월드 도쿄 사무국

활기찬 전시장 전경

도쿄--(뉴스와이어) 2019년 03월 08일 -- Reed Exhibitions Japan Ltd.는 일본 최대 패션 종합 전시회인 패션 월드 도쿄를 3월 27일부터 사흘 간 도쿄 빅사이트에서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패션 월드 도쿄-팩토리-전시회도 함께 개최한다.

◇패션 업계를 위한 일본 최대 패션 종합 전시회

패션 브랜드와 소싱이 동시에 전시되는 ‘패션 월드 도쿄’와 ‘패션 월드 도쿄-팩토리-’는 같은 장소에서 원하는 패션 제품의 구매를 충족시켜주는 유일한 전시회이다.

이 전시회는 패션 아이템을 테마별로 구분한 4개의 전문 페어(패션웨어 엑스포, 백 엑스포, 패션 쥬얼리 엑스포, 슈즈 엑스포)로 구성된 ‘패션 월드 도쿄’와 유행하고 있는 패션 의류/텍스타일, 패션 소싱 제조업체(TEXTILE TOKYO와 패션소싱 도쿄)를 한 자리에 모은 ‘패션 월드 도쿄-팩토리-’로 나누어 전시된다. 출품사와 참관자 쌍방이 효율적인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는 절호의 장이다.

아시아 패션 시장에서 인기가 많은 일본의 패션 시장을 파악하기 위해 반드시 참관해야 할 전시회이다. 이 전시회는 패션 산업의 공급 체계를 총망라하는 패션 비즈니스의 원스톱 장으로 발전하고 있다.

◇B to B를 위한 최적 플랫폼

‘패션 월드 도쿄’의 특징중의 하나는 ‘베스트 비즈니스 플랫폼’에 초점을 두고 있다는 점이다. 사무국에서는 참가/참관하기 쉽고 성과 있는 전시회를 만들기 위해 ‘비즈니스 매칭 서비스’와 ‘온라인 상담 플랫폼’과 같은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하고 있다.
 
이와 같은 전폭적인 지원 시스템이 출품사와 참관자에게 호평을 받고 있으며 사무국은 2019년 3월 전시회도 국경을 초월한 비즈니스를 위해 베스트 플랫폼을 제공할 것이다.

◇Made-in-Japan 컬렉션 주목

전시회의 가장 큰 특징중의 하나가 유니크한 품질의 ‘Made-in-Japan’이다. 일본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패션 월드 도쿄는 절묘한 장인정신이 깃든 제품과 혁신적인 아이디어 실현을 위해 첨단 기술을 추구하는 밀본 패션 업계의 디자이너/브랜드에게 인기가 많다.

예를 들어 ‘Stitch-on’은 일본 최대 가방 제조 업체가 있는 Toyooka지역 장인에 의해 제작되었다. 또한 ‘tart optical arnel’은 뉴욕에 역사 깊은 안경점을 운영하는 일본의 안경 브랜드이다. 제임스 딘도 ‘모델40’을 애용했으며, 조니 뎁도 현재 빈티지 ‘모델50’을 사용하고 있다. 일본 최대 패션 무역 전시회로서 일본 각지의 ‘지자체 관’이 패션 월드 도쿄에 집결한다.

전시장을 방문해 세계 어느 전시회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오리지널 라인업 발굴을 적극 추천한다.

◇패션 업계의 아시아 허브 전시회

패션 월드 도쿄는 일본 시장 진입의 첫 관문인 동시에 패션 산업의 새로운 아시아 허브로서 성장하고 있다. 2018년 10월 전시회는 아시아를 중심으로 40개국 1787명의 해외 바이어가 참관하는 기록을 세웠으며 2019년 3월 전시회는 2500명의 해외 바이어가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프리미엄 바이어와 제조업자를 초대할 예정이며 적극적인 바잉 참여로 놀라운 성과는 물론 이 전시회가 패션 산업 전체의 성장을 주도하고 있다는 것을 여실히 보여줄 것이다.

무료 초대권 신청은 신청 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초대권이 없으면 전시장에서 JPN 5000이 부과된다. 예약 가능한 부스가 얼마 남지 않아 곧 마감될 전망이다. 서둘러 사무국으로 부스 참가 신청을 바란다. 부스 참가 신청은 이메일과 신청 사이트를 통해 할 수 있다.

패션 월드 도쿄 사무국 개요

FASHION WORLD TOKYO는 일본 종합 패션시장으로, 의류, 가방, 슈즈, 패션 주얼리, 맨즈 패션의 5개 전문 전시회로 구성되어 있다. 매년 3월과 10월 두 번 개최하며 패션 업계에 폭넓고 다양한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전시의 특징은 △고품질 Made-in-Japan. 세련된 디자인의 아이템과 일본 지자체 파빌리온 등 고품질과 독특함으로 유명한 일본 패션 아이템을 주목 △60명의 일본 신예 디자이너. 일본의 신진 디자이너 60명이 ‘디자이너 게이트’에 집결. 새로운 컬렉션 아이템을 라인업에 접목시킬 수 있는 절호의 기회 △세계 40개국이 참가하는 국제 컬렉션. 아시아는 물론 유럽, 미국, 아프리카의 출품사가 한자리에 집결. 이탈리아, 프랑스, 포르투갈의 가죽 제품 등 세련된 디자인의 아이템 확인 등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