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코모, 대만 FET와 OEM 기반 포토 앨범 서비스 공급 협정 체결

2019-02-19 11:50 출처: NTT DOCOMO, INC.

서비스 개요

도쿄--(뉴스와이어) 2019년 02월 19일 -- NTT 도코모(NTT DOCOMO, INC., 이하 ‘도코모’)가 대만 최대 이동통신사인 파 이스트원 텔레커뮤니케이션즈(Far Eastone Telecommunications, 이하 ‘FET’)와 협정을 체결, 도코모의 OEM 기반 포토 앨범 서비스 ‘디 포토(d photoTM)’를 공급한다고 18일 발표했다.

이 서비스는 2월 18일 ‘프라이데이 파이 파이 벤(friDay Pai Pai Ben)’으로 출시된다.

FET는 2018년 12월 기준 총 717만명의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대만 통신 시장에서 27%의 점유율을 차지했다.

이토추 테크노 솔루션즈 코퍼레이션(ITOCHU Techno-Solutions Corporation, CTC)과 포토 앨범 제조업체 아수카넷(Asukanet Co., Ltd.)이 본 협정에 참여한다. CTC는 일본의 메이저 시스템 통합 사업자로서 전용 애플리케이션 및 필수 시스템을 개발·관리하고, 아수카넷은 고객들이 프라이데이 파이 파이 벤 계정을 통해 저장한 비주얼 콘텐츠를 수록할 물리적 포토 앨범을 개발·출시한다.

일본 고객들은 도코모의 포토 클라우드 서비스를 활용해 사진과 영상을 저장하고, 프린트 포토 서비스를 통해 오리지널 포토 앨범을 제작한다. 제작 비용은 배송비(세금 제외)를 포함해 월정액 280엔이다. 본 서비스는 어린 아이를 둔 가정을 중심으로 특히 인기가 높다.

도코모는 대만 출시를 통해 확보한 통찰력을 바탕으로 향후 아시아 전역으로 포토 클라우드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NTT 도코모(NTT DOCOMO) 개요

7700만명이 넘는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는 일본의 선도적 모바일 사업자인 NTT 도코모(NTT DOCOMO)는 세계 3G, 4G, 5G 모바일 네트워크 기술 분야에 가장 중요한 기여를 하고 있다. 도코모는 핵심 통신 서비스를 제공할 뿐 아니라 더욱 많은 기업체(‘+d’파트너)들과 새로운 영역에서 협력하고 사람들의 생활과 일하는 방식을 바꿔주는 신나고 편리한 부가가치 서비스를 창출하고 있다. 도코모는 2020년을 향한 중기 계획과 그 이후의 사업을 통해 고객을 감탄하게 하고 고무시키는 혁신적 서비스를 실현하는 첨단 5G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도코모는 도쿄증권거래소(9437)에 상장돼 있다. 웹사이트(www.nttdocomo.co.jp/english)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21700504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