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2P통합플랫폼 위드펀드, 블록체인 멤버십 플랫폼 베리드와 MOU 체결

2018-12-26 15:30 출처: 위드펀드

위드펀드 이종석 대표(왼쪽), 베리드 김경원 대표가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12월 26일 -- P2P통합플랫폼 위드펀드가 (주)베리드와 블록체인 기반 서비스 연동 및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19일 진행된 이 업무협약을 통해 위드펀드는 입점사들과 함께 투자자들을 위한 리워드를 진행해 리워드에 당첨된 투자자들에게 베리드 코인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장기적으로 위드펀드의 전산원장을 블록체인 방식으로 변경, 위드펀드에서 거래되는 모든 전산원장은 분리보관 될 계획이다.

위드펀드는 국내 최초 지급결제 시스템이 탑재된 통합플랫폼 서비스로 국내의 다양한 P2P금융회사와 P2P투자자를 연결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베리드는 누구나 사용가능한 블록체인 기반의 통합 멤버십 및 마케팅 플랫폼을 통해 중소상공인에게는 멤버십 기반의 고객관리와 다양한 마케팅 서비스를, 일반 소비자에게는 암호 화폐 기반의 결제 및 포인트 리워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위드펀드와 베리드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블록체인과 P2P금융의 결합으로 더 안전한 P2P시장을 만들어나갈 계획이다.

위드펀드 개요

위드펀드는 국내 최초로 지급결제시스템이 탑재된 ‘P2P통합투자서비스’다. 위드펀드는 입점사들에게 통합회원 제공, 프로젝트 관리 및 홍보, 지급결제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으며 투자자가 다수의 P2P회사를 대상으로 직접 포트폴리오를 구성하여 프로젝트 분산투자가 가능한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투자한 다수의 P2P회사의 수익금을 위드펀드 예치금 계좌 하나로 관리가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s://with.fund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