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ttaChain, 한국시장 본격진출 위해 ‘Chaintob 및 BlockPatch’와 MOU 체결

2018-12-26 14:30 출처: YottaChain

요타 체인 창립자 Alex Wang이 강연을 하고 있다

베이징--(뉴스와이어) 2018년 12월 26일 -- 요타 체인(YottaChain)은 한국 시장 본격 진출을 위해 Chaintob 및 BlockPatch와 24일 양해각서(MOU)를 체결했음을 26일 공식적으로 발표했다.

요타 체인은 올해 11월 한국 시장 진출을 발표했으며 다양한 홍보 활동을 펼치고 있는 다른 블록체인 프로젝트들과는 달리 한국의 블록체인 프로젝트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있는 것에 초점을 두었다.

Chaintob는 블록체인 기술과 AI 기술을 기반으로 솔루션과 서비스를 만드는 회사이며, 2018년 8월 25일 베이징에서 개최된 블록체인 그 테이블 경제 모델 디자인 경영 대회(BSEMDC)에서 한국 팀으로 선발되어 최우수상을 수상하였고, 앞으로 AI와 블록체인 기술을 더욱 고도화하여 전 세계의 시장을 주도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만들기 위해서 매우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Block Patch는 블록체인 컨설팅 회사로서 Project Building, marketing, event organizing, exchange listing 등의 업무를 돕고 있다. Block Patch는 현재 세계 여러 나라의 블록체인 컨설팅 회사들과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있으며, 건전한 블록체인 생태계를 구축하는 글로벌 블록체인 기업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Chaintob과 Block Patch는 블록체인 스토리지의 미래 시장에 대해 매우 긍정적인 태도를 보였으며, 요타 체인은 차세대 블록체인 스토리지로서 독점적인 ‘데이터 암호화 및 데이터 중복 제거 특허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이와 같은 특허 기술은 기존의 중앙화 스토리지에 비해 압도적인 우세(신뢰도 향상, 비용 절감, DDoS 저항 및 재해복구 시스템과 같은 추가 기능)를 가지고 있으며 기존의 스토리지 업계 구조에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

요타 체인은 앞으로도 양 사의 기술, 사업 구조 및 마케팅 등 여러 방면에서 더욱 깊은 협력을 기대하겠다고 밝혔다.

YottaChain 개요

YottaChain은 특유의 기술 수단, 경제 모델 및 거버넌스 구조를 사용하여 글로벌 컴퓨팅 리소스, 스토리지 리소스 및 기타 블록체인 스토리지 시스템을 통합하여 글로벌 공용의 통일된 저장풀(저장소)를 구성함으로써 일반 사람들이 오늘날의 거인들 만이 사용할 수 있는 컴퓨터 파워 및 스토리지 기능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며 편리하고 안정적이며 저렴한 스토리지 및 컴퓨팅 서비스를 다른 블록체인에게도 제공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