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돌침대, 제23회 한국유통대상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수상

업계 중 유일하게 수상

2018-12-12 11:30 출처: 장수산업

장수돌침대 최유미 부장, 제 23회 한국유통대상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수상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12월 12일 -- 유통산업연합회와 대한상공회의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중소벤처기업부가 후원하는 ‘제6회 유통산업주간’이 대한상의에서 열렸다.

올해로 6회째인 유통산업주간을 맞아 유통업계가 한 자리에 모여 유통산업 발전의 방법과 방향 모색에 나선다.

장수돌침대 장수산업 최유미 부장이 유통산업 발전에 이바지하여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하였다.

11일 개막식에서 유통분야 협.단체장과 기업 관계자 3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내수 활성화에 이바지한 코리아세일페스타 유공자와 유통산업 상생협력 증진을 위해 노력한 기업에게 주는 상이다.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한 장수돌침대 최유미 부장은 “앞으로 유통산업 발전에 도움이 되는 이벤트를 준비하고, 소비자들에게 더 큰 혜택을 줄 수 있는 내용으로 준비하겠다”며 “앞으로도 장수돌침대를 있게 해준 고객들에게 오랫동안 사랑 받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장수산업 개요

대한민국 대표침대 장수산업은 1992년 창업이래 돌침대만을 전문으로 생산 판매하여 별다섯개로 유명한 대한민국 대표 돌침대 명품 브랜드로서 자리잡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