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스위스 더마 브랜드 스위스클리니컬, 현대 백화점 입점

2018-12-11 14:00 출처: 콜더마

현대백화점 판교점 코스메플레이스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12월 11일 -- 스위스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스위스 클리니컬이 7일 현대백화점 판교점 지하 1층에서 선보이는 더마 셀렉트숍 ‘코스메플레이스 아포테카리(이하 코스메플레이스)’ 오픈과 동시에 입점했다.

코스메플레이스는 현대백화점과 웰컴 인터내셔널이 함께 추진하여 엄선한 더마 화장품 전문 편집숍으로 다양하고 전문적인 국내 및 해외 더마 브랜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에 입점한 스위스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스위스 클리니컬은 스위스의 기업가인 프랑수와 프라그니에르와 피부과 의사, 약사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의 협력을 통해 혁신적이고 독자적인 포뮬러를 개발해왔다. 스위스 빙하수를 베이스로 고농축 활성 성분을 가득 담고 있는 스위스 클리니컬은 프랑스 파리 내 100여 개의 약국에도 입점해 있다.

한편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스위스 클리니컬의 코스메플레이스 입점 기념 이벤트로 1+1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콜더마 개요

콜더마는 글로벌 화장품 기업으로, 프랑스 파리 및 한국에 연구소를 설립하여 운영 중이며, 프랑스 및 중국 내 약 200여개 직영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