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맥주 카브루, 캔 맥주 3종 출시

1세대 수제맥주의 노하우로 ‘나만의 감성을 담은 진짜 생맥주’ 선보여

2018-08-13 11:00 출처: 카브루

카브루가 출시한 캔맥주 3종

가평--(뉴스와이어) 2018년 08월 13일 -- 카브루(이하 카브루)가 신제품 캔맥주 3종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카브루는 2002년부터 물 맑은 가평에 양조장을 설립, 효모가 살아있는 진짜 생(生)맥주를 만들고 전 과정을 냉장 유통하며 국내 최고의 프리미엄 수제맥주로 18년째 맥주애호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업체이다.

그 동안 카브루는 업계 1위 업체임에도 불구하고 주세법상 제한으로 인해 펍과 음식점 등에 케그(keg)로만 생맥주를 공급해 왔다. 그러나 올해 4월 주세법 시행령이 개정되어 소규모 맥주의 소매 판매가 가능해지자 새로이 ‘상색 브루어리’를 준공하고 최신 설비를 도입, 리테일 시장으로의 본격적인 진출을 시작한다.

카브루는 이번 캔맥주 출시에 앞서, BI를 귀엽고 친근한 형태의 구미호로 리뉴얼하고 ‘나만의 감성을 담은 리얼 생(生)맥주’라는 컨셉으로 ‘살랑살랑 바이젠’, ‘수줍은 피치에일’, ‘홉탄두IPA(500ml)’ 3종을 먼저 선보였다.

카브루 전략마케팅팀 임성일 팀장은 “다양한 고객들이 기호에 맞는 자신만의 카브루 맥주를 찾는 행복한 탐험이 될 것”이라며 “향후 그 날의 기분이나 자기만의 취향에 따라 마음에 드는 맥주를 골라 마실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10종 이상의 다양한 맥주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카브루 캔맥주는 효모가 살아있는 진짜 생맥주로,전 과정이 냉장 유통되며 8월 내 프리미엄 마켓 SSG, PK마켓,신세계백화점 및 홈플러스, 롯데마트, 메가마트, 와인앤모어 등 전국 유통채널에서 순차적으로 만날 수 있다.

카브루는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상에 인증샷을 올리면 전용잔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수제맥주의 특별한 풍미와 신선함을 느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카브루 개요

카브루는 2000년에 설립된 대한민국 1세대 크래프트 브루어리다. 크래프트 맥주 업계에서 유일하게 HACCP 기준에 부합하는 환경을 갖추고, 전문적인 품질 관리 시스템을 도입해 업계 최초로 전국 냉장물류배송 시스템을 구축, 전국 500여개의 크래프트 맥주 펍에 신선한 맥주를 공급하고 있다. 아울러 수제 맥주 최로로 미국과 홍콩에 수출하는 쾌거를 이루기도 했다.

웹사이트: http://kabrew.co.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