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마이맥, 6월 모의평가 직후 실시간 분석 서비스 제공

6월 모의평가 끝난 직후 채점·영역별 등급 컷 등 실시간 분석 서비스 제공
국어 박광일·수학 한석원·영어 이명학 등 대표 강사 참여 해설강의 제공

2018-06-07 13:24 출처: 디지털대성 (코스닥 068930)

대성마이맥 6월 모의평가 직후 실시간 분석 서비스 제공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06월 07일 -- 통합 교육기업 (주)디지털대성(대표 김희선)의 온라인 대입 브랜드 대성마이맥이 6월 모의평가 시험 종료 후부터 실시간 등급 컷과 해설강의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6월 모의평가가 끝난 직후에는 채점, 성적입력, 영역별 등급 컷 등 실시간 분석 서비스를 진행한다. 대성마이맥의 등급 컷은 4월 학평 당일 입시기관이 발표한 등급 컷 중 적중률이 가장 높은 것으로 집계돼 정확도 면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다.

대성마이맥의 6월 모의평가 해설 강의는 국어 박광일, 수학 한석원, 영어 이명학, 사회탐구 임정환, 과학탐구 윤도영 등 대표 강사를 비롯해 대성마이맥 38명의 강사진이 참여한다. 같은 과목에 여러 강사의 분석이 제공되는 만큼 다양한 접근의 해설을 들을 수 있다.

또한 6월 모의평가로 긴장감과 피로가 쌓였을 수험생을 위해 피자, 치킨 등 푸짐한 간식 이벤트도 진행한다. 밤 9시, 10시, 11시 매시 정각에 클릭만 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성적 입력 또는 채점에 참여한 모든 수험생에게는 특별한 혜택이 주어진다.

8일에는 대성학원 김찬휘 입시센터장이 ‘수시, 정시 지원 유형에 따른 맞춤 전략을 준비하라’는 주제로 6월 모의평가 이후 수시 지원 성공 전략에 대한 온라인 설명회를 진행한다.

디지털대성은 6월 모의평가는 올해 첫 시행되는 수능 출제기관인 한국교육평가원의 시험으로, 2019 수능 출제 경향이나 난이도를 예측할 수 있어 중요한 의미를 지닌다며 따라서 수험생은 6월 모의평가를 통해 자신의 성적 위치를 정확히 진단하고 해설 강의를 통해 평가원의 문제를 파악해 나가는 것이 필요하다고 밝혔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대성마이맥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대성 개요

디지털대성은 교육관련물의 제조, 판매, 대여업과 인터넷을 통한 교육 서비스 및 학원프랜차이즈업 등을 목적으로 2000년 3월 10일에 설립되었다. 또한 2003년 10월 15일에 코스닥시장에 상장되어 회사의 주식이 2003년 10월 17일 자로 매매가 개시되었다. 온라인 교육서비스 사업, 학원 사업, 교육 프랜차이즈 사업, 교육정보 서비스 사업 등을 영위하고 있다. 50년 입시 명문 대성학원(법인명 : 대성출판주식회사)이 디지털대성의 모기업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