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티넨탈, 제3회 콘티스타(ContiStar) 인턴십 참가자 모집

4년제 대학 재·휴학생 및 기졸업자 대상 27일까지 모집, 합격자는 7월부터 6개월간 근무
우수한 글로벌 기업 문화를 경험하고, 미래 모빌리티의 비전을 엿볼 수 있는 기회 제공

2018-05-15 09:09 출처: 콘티넨탈코리아

제3회 콘티스타 모집 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05월 15일 -- 세계적인 기술 기업 콘티넨탈 코리아(대표 이혁재)가 5월 27일(일)까지 제3회 콘티스타(ContiStar) 인턴십 참가자를 모집한다.

콘티스타는 콘티넨탈 코리아가 미래 모빌리티 산업의 리더로 성장할 젊은 인재를 양성하고자 마련한 차세대 인턴십 프로그램이다. 4년제 대학 재학생, 휴학생 및 및 기졸업자이면서 공인영어성적 보유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자는 5월 27일(일) 자정까지 콘티넨탈 글로벌 채용 사이트로 접속해 소정 양식의 입사지원서를 작성하여 제출하면 된다.

이번 콘티스타 채용 부서는 △경영지원 △기술영업 △엔지니어링(R&D) △품질 △물류 등으로 다양하며, 선발은 1차 서류 전형과 2차 온라인 인적성검사 그리고 3차 면접 전형(직무에 따라 추가 전형 실시 예정)을 거쳐 진행된다. 최종 발표는 6월 15일(금) 예정이며 합격자는 올 7월부터 12월까지 6개월간 판교, 세종, 이천 등 콘티넨탈 사업장에 배치돼 근무하게 된다.

올해로 콘티스타 인턴십 프로그램은 3회째를 맞았다. 2기 콘티스타로 근무 중인 인사부 조은비 인턴사원은 “세계적인 기업의 문화와 업무 시스템을 직접 체험할 수 있고, 특히 앞으로의 직무 선택과 경력 개발에 대한 구체적인 밑그림을 그리는데 큰 도움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이혁재 콘티넨탈 코리아 대표는 “국내 젊은 인재들이 콘티스타를 통해 현장 경험을 쌓고 전문지식을 함양해 글로벌 리더로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길 바란다”며 “콘티넨탈은 미래 모빌리티 산업을 이끌 인재 개발을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제3회 콘티스타 인턴십 프로그램에 대한 문의는 콘티넨탈 코리아 채용팀으로 하면 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