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블록체인 밋업 개최 줄이어 개최

한중 대표 블록체인 프로젝트 참여

2018-05-15 09:00 출처: 포커스엠차이나

5월 17일 블록체인 인사이트 밋업 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05월 15일 -- 5월 들어 다양한 블록체인 밋업이 줄이어 개최될 예정이다.

5월 17일에는 ‘제1회 블록체인 인사이트 밋업(Blockchain insight 1st meetup)’이 애드포스인사이트(대표 홍준)의 주최로 강남 한화 드림플러스에서 열린다.

한국과 중국을 대표하는 블록체인 프로젝트가 참여하여 양국의 블록체인 교류가 활발히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한국의 참여업체로는 EOS 기반의 국내 최초 DAPP를 준비하고 있는 프렉탈(PLACTAL)과 탈중앙화된 데이터 거래 플랫폼 에어블록이 참여한다. 중국에서는 분산형 AI 데이터공유 네트워크 플랫폼 BOTTOS와 블록체인 기반의 디지털 자산 지불플랫폼 HPB가 참여한다.

18일에는 코인마켓캡 기준 시가총액 30위권인 자산간 상호작용 플랫폼 바이텀(Bytom)의 단독 밋업 역시 강남 한화 드림플러스에서 열린다.

이 행사에는 BTM의 COO 리무양과 세계 최대 채굴업체 비트메인의 경영진, 디블락 액셀러레이팅 기술 디렉터 양정승 실장이 패널로 참석한다. 블록체인 기술의 현 시점, 향후 자산의 유동성, 보안 향상을 위한 블록체인 기술의 방향성에 대한 토론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4차 산업혁명의 선두로 자리잡은 블록체인에 관심있는 누구든 밋업에 참석할 수 있으며, 온·오프믹스와 밋업닷컴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포커스엠차이나 개요

포커스엠차이나는 성공적인 ICO를 위한 전문가의 마케팅 솔루션 더 체인넷을 운영하고 있다. 중국에서 성공적인 ICO 밋업 행사를 진행할 수 있도록 오프라인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