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가정의 달 맞아 원데이 프로모션 ‘포텐특가’ 진행

2018-05-14 09:24 출처: 인터파크 (코스닥 035080)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05월 14일 -- 인터파크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전 부문 통합 프로모션 ‘포텐특가’를 5월 14일부터 17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포텐특가’ 프로모션은 인터파크 쇼핑부터 투어, 티켓 그리고 도서까지 단 4일 동안 하루에 1개 상품 카테고리를 순차적으로 진행하는 특가 기획전이다. 인터파크는 이번 프로모션 동안 해당 제품에 한해 10% 이상 할인은 물론 타임 세일, 럭키백, 다양한 할인 쿠폰 등의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가장 먼저 포텐특가를 진행하는 쇼핑데이(5/14)에는 오전 10시부터 2시간 마다 진행하는 릴레이 타임세일을 통해 아이폰 에어팟, 다이슨 청소기 등의 인기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닌텐도, 완구 등으로 각각 구성된 한정 수량 럭키백을 단 하루 동안 판매하며 오전 10시와 오후 3시 두번에 걸쳐 앱(App) 전용 50% 및 30% 중복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투어데이(5/15)에는 온라인 여행 박람회 상품 최대 7% 할인 쿠폰과 해외 여행 최대 15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국내, 해외 등의 인기 있는 여행지를 담당 MD가 직접 선별하여 특급 할인 여행을 모토로 다채로운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티켓데이(5/16)에는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시카고, 웃는 남자 등 총 6개의 인기 뮤지컬을 4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쇽딜 특가 판매를 통해 르누아르 여인의 향기 전시회 및 어린이대공원 등의 전시, 레저 티켓을 판매한다. 또한 모바일 중복 할인 쿠폰과 웰컴 등급 회원에게 쿠폰을 제공한다.

끝으로 도서데이(5/17)는 문학, 인문·교양, 유아·아동, 음반 등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한데 모아 10% 할인 혜택과 5%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82년생 김지영(일러스트 커버), 예감은 틀리지 않는다(웰시코기 커버), 지대넓얕(블랙박스 세트), 신경 끄기의 기술(친필 사인 커버) 등의 프리미엄 북 기획 상품을 선보인다. 이 외에도 즉시 사용할 수 있는 1천원 도서상품권을 선착순 2만명에게 제공하며,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중복 도서상품권도 풍성하게 선사한다. 해당 도서상품권은 인터파크도서에서 도서·음반·DVD·eBook·중고도서 등 구매 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인터파크는 이번 포텐특가 프로모션은 쇼핑, 투어, 티켓, 도서 등 다양한 상품 구성 역량을 색다른 포맷을 통해 결합한 통합 기획전으로, 온라인 쇼핑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잊지 못할 구매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계속해서 인터파크만의 특색있는 자원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에게 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새로운 콘텐츠를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