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자연사랑 어린이 미술대회’ 서울디자인페스타 참가

컬러드로잉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

2018-05-09 10:00 출처: 하나은행

서울디자인페스타에 설치된 KEB하나은행 자연사랑 어린이 미술대회 전시부스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05월 09일 -- 올해로 26회를 맞이한 ‘KEB하나은행 자연사랑 어린이 미술대회’가 5월 2일부터 6일까지 5일간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C-FESTIVAL에서 문화, 예술, 디자인을 아우르는 서울디자인페스타에 참가했다.

이번 전시 부스 참가를 통해 작년 수상작 전시, 컬러드로잉 체험, 현장접수 등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으로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가족단위 관람객이 많았던 5월 5일 어린이날에는 컬러드로잉 체험에 참가하기 위한 어린이들과 미술대회 현장접수 이벤트에 참가하기 위한 부모님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자연을 사랑하는 마음과 환경보호의 중요성을 전달하고자 시작된 자연사랑 어린이 미술대회는 매년 2만명 이상의 어린이들이 참가하는 대표적인 미술대회로 자리매김했으며, 미술교육의 발전에 기여하는 행사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올해 대회는 그림을 출품하면 KEB하나은행이 1작품당 1000원씩 후원금을 적립, 자연환경보호단체에 전달해 자연을 생각하는 대회 취지에 더욱 부합하는 대회로 거듭날 전망이다.

전국 초등학교 재학생 및 동 연령대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는 이번 대회의 응모는 7월 13일까지 접수받고 있다. 대회 참가를 희망하는 경우 홈페이지에서 접수신청서를 작성 및 출력, 그림 뒷면에 부착해 우편 및 방문 접수하거나 KEB하나은행 영업점에 제출하면 된다.

하나은행 개요

KEB하나은행은 1971년 6월 한국투자금융으로 설립된 이후 최초의 민간금융기관에서 국내 3대 은행으로 발전하였다. KEB하나은행은 폭넓은 기반의 고객에게 장기적 관점에서의 만족을 제공하고, 지속적인 소통과 일관된 경영활동으로 견고한 신뢰관계를 만들어 갈 것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