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제공합니다.
NewsWire Logo
UFC 체육관, 역사상 최대 규모의 파트너십 체결로 인도에서 국제적 인지도 제고에 나서
뭄바이, 인도=뉴스와이어
2017년 09월 14일 16:50
UFC 체육관(UFC GYM®이 유례없는 10년 파트너십 계약을 통해 2028년까지 인도 전역에 100개 이상의 체육관을 오픈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이번 계약으로 세계 2위의 인구규모를 자랑하는 인도에서 UFC 체육관의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을 것이다. 이스타약 안사리(Istayak Ansari)와 파르자드 팔리아(Farzad Palia)가 운영하는 아르타세르세스 피트니스 & 라이프스타일 P.U.T. LTD(Artaxerxes Fitness & Lifestyle P.U.T. LTD)는 올해 말 뭄바이 외곽지역인 안드리 웨스트에 첫 지점을 오픈할 계획이며 2018년 초부터 인도 전 지역에 연평균 10개 지점이 새로 문을 연다.

타메르 엘 귄디(Tamer El Quindy) UFC 체육관 글로벌 프렌차이징 부문 수석부사장은 “인도에서 피트니스 시장은 호황기를 맞이했다. 인도의 피트니스 회원들에게 UFC 체육관 고유의 트레이닝법을 소개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피트니스 회원에게 UFC 체육관의 ‘TRAIN DIFFERENT’ 철학을 알리고 각 지점마다 회원들의 모임도 운영할 예정이다. 이스타약과 파르자드의 비즈니스 감각, 경험, 리더십, 건강한 삶에의 열정으로 UFC 브랜드를 잘 운영해 나가리라 믿는다”고 말했다.

이스타약 안사리와 파르자드 팔리아는 가맹점주로써 인도 내 100여개 UFC 지점을 운영할 만한 비즈니스 경험 및 기업가 정신을 지니고 있다. 이스타약 안사리는 스타트업, 소매운영, 및 프랜차이즈 개발 분야에서 16년간 경험을 쌓았고, 불과 9년만에 골드 체육관(Gold’s GYM)의 지점수를 6개에서 96개로 늘렸다. 또한 동남아 지역의 럭셔리 미용실 로이드 럭셔리즈(Lloyds Luxuries Ltd.)와 뭄바이의 캐쥬얼 레스토랑 1441 핏제리아(1441 Pizzeria)의 총괄도 겸하고 있다. 파르자드 팔리아는 다양한 부동산 벤처를 거쳐 SPITMANN 그룹(SPITMAAN Group)의 총괄로써 이름을 알렸다.

UFC 체육관은2009년에 처음 선보인 이래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미국을 비롯한 전세계 10개국에 150여개 지점을 오픈했다. 또 지난 2년간 50여개 지점을 오픈하며 빠르게 성장했고 내년에도 50개 이상의 지점을 오픈할 예정이다.

조 카 (Joe Carr) UFC 인터내셔널 부문 수석부사장은 “UFC의 인도 팬층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앞으로 인도 국민에게 UFC 체육관의 운동방법을 알릴 수 있게 되어 무척 기쁘다”며 “UFC 체육관이 글로벌 브랜드로써 인지도가 높아지면 모든 연령대의 고객에게 스포츠 및 각종 무술의 가치를 알리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UFC 체육관은 기업 소유의 시그니처 클럽과 함께 국내외 UFC 프랜차이즈를 소유하거나 운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프랜차이즈 정보는 (https://ufcgymfranchise.com/), UFC 체육관에 대한 정보는 (https://ufcgy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페이스북(www.facebook.com/ufcgym)에서 좋아요를 누르거나 트위터(www.twitter.com/ufcgym)와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ufcgym)을 팔로우 하거나 유튜브(www.youtube.com/UFCgym) 구독 가능. UFC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kr.ufc.com/) 방문, 페이스북(https://goo.gl/1vBGkJ), 트위터, 스냅챗, 인스타그램에서 @UFC 주소로 팔로우 가능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91200541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보도자료 출처: UFC GY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안내 »
newswire lgogo
보도자료 배포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