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제공합니다.
NewsWire Logo
전라북도생물산업진흥원, 세텍 메가쇼 시즌2에서 타깃 맞춤형 마케팅 선보여
2017년 09월 14일 17:00
전라북도생물산업진흥원의 40대를 위한 브랜드 마흔앓이
전라북도생물산업진흥원의 40대를 위한 브랜드 마흔앓이
고해상도 사진보기 »
전라북도생물산업진흥원이(이하 생진원) 전북 도내 기업의 우수 제품 홍보와 수도권 판로 개척 지원을 위해 8월 24일부터 27일까지 개최된 세텍메가쇼 시즌2에서 40대, 욜로족, 혼족의 감성을 자극하는 타깃 지향적 마케팅을 펼쳤다.

생진원은 이번 세텍 메가쇼 시즌2에서 현장 판매와 더불어 대형 유통사 구매 상담회를 통하여 홈플러스, 롯데마트, 하나로클럽에 오미자주, 곡물파우더 등 총 9건, 약 3억원의 납품 계약을 체결하였다.

또한 참가 기업인 애농의 ‘혼남카레’, ‘혼녀카레’, ‘중2카레’ 제품은 현장 판매 수량이 조기 품절되어 참관객의 추가 공급 요청이 끊이지 않았다.

한편 생진원은 자체 브랜드로 자생하기 어려운 도내 영세기업의 시장 진입 장벽을 넘기 위해 국내에서 인구가 많고 구매력도 높은 40대를 타깃으로 ‘마흔앓이’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나만의 삼시세끼’ 공동 브랜드를 개발하면서 유관 기업 및 국내외 바이어의 관심과 성원을 받아 왔다.

실제로 부스에는 혼밥족을 위한 ‘혼자 먹는 추어탕’, 혼술족을 위한 ‘간편 속풀이 누릉지’ 등 다양하고 트렌디한 제품으로 참관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다.
 
생진원은 앞으로도 단순 지원이 아닌 타깃 맞춤형, 감성 자극형 마케팅 전략을 통하여 전북 유망기업의 판로 확보를 위한 지원에 앞장서겠다는 목표로 국내외 타깃 맞춤형 프로모션, 바이어 상담회 등 지원 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메가쇼 개요

메가쇼는 국내 최대 규모의 소비재 박람회로 6개의 테마(△홈퍼니싱 △하우스웨어 △라이프스타일 △키친 △푸드 △센스&디자인)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정에서 필요한 모든 소비재를 한 번에 볼 수 있다. 최종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제공할 뿐 아니라 1대1 비즈니스 매칭 프로그램 등 참가 중소기업의 내수 판로 개척에 도움이 되고 있다.
보도자료 출처: 메가쇼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안내 »
newswire lgogo
보도자료 배포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