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넷이 발표한 채용 공고
서울--(뉴스와이어)--취업 포털 커리어가 인천공항시설관리, 서울디자인재단, 새만금개발공사, 사단법인 CF연합, 서산시시설관리공단 채용 소식을 11일 발표했다.
인천공항시설관리에서 2026년 제1차 정기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 분야는 △토목(3명) △조경(2명) △중장비 정비(1명) △건축/건설(3명) △기계(11명) △전기(7명) △정보통신/IT(6명) △수하물 운영(3명) △SW 개발(2명) △안전관리자(1명)로, 채용 인원은 총 39명이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 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 전형, 필기 전형, 면접 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2월 12일(목) 10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서울디자인재단에서 2026년 상반기 직원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 분야는 정규직 6급에서 △디자인(5명) △경영(3명) △시설(1명), 휴직대체 계약직 6급에서 △디자인(9명) △경영(4명) △시설(3명)로, 채용 인원은 총 25명이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 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각각 상이하므로 채용 공고문 참조가 필수다. 지원서는 2월 24일(화) 18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새만금개발공사에서 2026년 정기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 분야는 △일반직(12명) △별정직_무기계약직(1명) △기간제_육아 휴직 대체(5명) △청년(체험형) 인턴(6명)으로, 채용 인원은 총 24명이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 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각각 상이하므로 채용 공고문 참조가 필수다. 지원서는 2월 19일(목) 18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사단법인 CF연합에서 행정직원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 분야는 △행정직원(계약직)이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 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 전형, 면접 전형, 신체검사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2월 13일(금) 23시 59분까지 이메일(bredkim@cfa.or.kr)로 제출하면 된다.
서산시시설관리공단에서 2026년 상반기 직원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 분야는 일반직 7급에서 △일반사무(2명) △기계(1명) △전기(3명) △환경(1명) △안전(1명), 공무직에서 △단순현장(5명)으로, 채용 인원은 총 13명이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 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필기시험, 면접시험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2월 19일(목) 18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커리어넷 소개
‘AI 기반 온·오프라인 HR 서비스를 통해 기업과 인재를 잇는 토탈 HR 플랫폼’ 커리어넷은 지난 2003년 11월 다음커뮤니케이션의 사내벤처로 시작해 다양한 산업군의 채용 정보를 제공하며 구직자와 기업을 연결하는 플랫폼 역할을 수행 중이며, 현재는 온·오프라인 비즈니스 간 시너지 창출에 초점을 두고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온라인 부문에서는 시장 흐름에 발맞춰 AI 인재 매칭 시스템 및 AI 직무역량검사를 도입하는 등 지속적인 고도화를 진행 중이다. 단순 채용 정보를 넘어 차별화된 취업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하는 것을 장기 전략으로 삼고 있다. 오프라인 부문에서는 채용 대행 및 통합관리 솔루션인 ‘RAMS’를 비롯해 대학 취업 지원 사업, 채용박람회 운영, 정부 및 각 지자체 취업지원 프로그램 등을 수행한다. 이처럼 커리어넷은 고도화된 AI 기술력과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비즈니스 인프라를 바탕으로 기업에는 최적의 인재를, 구직자에게는 맞춤형 기회를 제공하며 국내 HR 서비스 시장의 표준을 제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