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 2025 FW 골프 컬렉션 출시

기능성과 디자인 한층 높인 FW 컬렉션 178종 선봬
고급스러운 트위드, 여성성 강조한 니트 등 다양한 소재의 변주 올해도 이어나가
올해 상반기 골프 매출 20% 증가, 하반기에도 매출 고삐 죈다

2025-09-30 08:39 출처: 젝시믹스 (코스닥 337930)

젝시믹스 2025 FW 골프 컬렉션 스탠다드 맨즈 하이넥 점퍼(다크그린)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애슬레저 전문 기업 젝시믹스(대표 이수연 XEXYMIX)는 2025년 FW(가을·겨울) 시즌 골프웨어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FW 컬렉션은 라운딩에서의 퍼포먼스를 극대화하도록 기능성을 한층 높였으며, 일상에서도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활용도와 확장성을 강조한 제품 총 178종(SKU 기준)을 선보인다.

클래식 함과 동시에 기존보다 더욱 대담하고 개성 있는 디자인으로, 영한 감성을 느낄 수 있다.

우먼즈에서는 필드 외에 일상에서도 스타일과 포근함을 모두 잡을 수 있는 다양한 소재의 제품을 선보인다.

올해는 고급스러우면서 우아한 트위드 소재의 ‘소프트 트위드 집업 베스트’와 ‘소프트 트위드 플레어스커트’가 돋보인다.

고급스럽고 풍부한 질감과 보온성을 갖췄을 뿐 아니라, UPF 50+의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를 갖추고 있어 햇빛이 강한 날에도 걱정 없이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다.

실용성을 높인 포켓 디테일과 입고 벗기 간편한 풀 집업 스타일로 편의성과 활용성을 높인 점도 특징이다.

니트 소재 제품에서는 보온성과 활동성을 겸비한 스커트와 카디건 등을 출시했다.

‘러플 브이넥 니트 가디건’은 러플 디테일과 라인을 살려주는 슬림핏으로 보다 여성스러움을 강조했다.

배색으로 포인트를 준 소매 단과 밑단에는 립 짜임으로 마감해 늘어짐 없이 안정적인 핏을 연출한다.

흡수력과 통기성이 높은 라이오셀 원단으로 착용 시 쾌적함을 유지해 주며, 이 제품 역시 UPF 50+의 높은 자외선 차단 효과를 갖췄다.

이 외에도 코듀로이, 레더, 플리츠 등 소재를 다양화해 개인 취향에 맞춘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올해 FW 제품의 큰 특징이다.

맨즈 제품에서도 간편한 탈부착으로 두 가지 스타일이 가능한 디테처블 아우터와 내구성과 보온성이 우수한 폴라폴리스와 니트 소재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그동안 젝시믹스 골프는 디자인뿐 아니라 시즌에 맞춰 방수와 방풍은 물론, 자외선 차단 등 다양한 기능성을 높이는 데 주력해 진성 골퍼들의 수요도 크게 증가했다.

올해 상반기 전년 대비 20% 이상 매출 상승을 기록한 젝시믹스는 기능성과 디자인을 한층 높인 FW 제품들로 하반기 매출 고삐를 단단히 쥐겠다는 각오다.

젝시믹스는 론칭 4년 차인 젝시믹스 골프는 이제 필드에서 자주 눈에 띄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며, 올해 FW 시즌에도 실속형 골퍼들의 눈높이에 맞춘 제품들로 골프에서의 입지를 더욱 다져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